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발리

발리 (BALI)
발리 (BALI)
-

우붓의 언덕한편에 위치한 코마네가 비스마는 코코넛 농장과 논뷰의 멋진 전망을 자라하며 원숭이 숲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조트 안에는 대형 공용풀장이 숲속에 가려져 그늘사이로 두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마네가 비스마는 위치가 환상적으로 메인스트리트와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열대우림 골짜기에 접하고 있으며 고급스런 인테리어 및 파노라마뷰가 압권이 리조트 입니다.

 

 

 

객실에서는 썬베드에 기대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전용 발코니가 있으며, 각 객실에는 대형 평면 TV와 DVD 플레이어가 마련되어 있으며, 대형 욕실에는 욕조와 별도의 유리 샤워 부스가 있습니다.

스위트룸

스위트룸의 넓은 발코니와 아름답게 꾸며진 실내공간을 자랑합니다.



 

원베드풀

원베드 풀빌라의 스위트룸에는 8미터 길이의 대형프라이빗 풀이 있으며 침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자꾸지 욕조에서도 밖을 바라볼수 있습니다.  



 

 

 

 

 

Seneng Kitchen

세넹키친은 레스토랑의 앞에 위치한 논을 돌보는 소작농 부부의 이름을 따서 만든 레스토랑으로 수영장과 코마네가의 멋진 논뷰가 일품인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에서는 아메리칸조식,컨티넨탈조식을 비롯하여 인도네시아 특선요리와 그리고 세계각국의 일품요리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전식이 제공됩니다) 

 

 

 

 

 

 

 

Wana Jiwa Spa

와나 지와 스파는 숲과 지혜라는 의미의 현지어로 스파 빌라는 Campuhan 강가의 열대 우림에 위치해 있습니다. 와나 지와 (Wana Jiwa) 스파에서 트리트먼트를 받으면 숲의 지혜가 몸과 마음과 정신을 젊어지게합니다. 

Wana Jiwa Spa는 매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9 시까 지 운영됩니다.

 

스파메뉴보기

 







코마네카 공용수영장

 

코마네카의 상징과도 같은 공용풀장은 45미터의 크기로 논옆으로 네츄럴함을 더해주며 끝으로는 우붓 밀림을 멋스러움을 더해줍니다. 혹자는 세계 50대 수영장중의 하나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정도로 매우 멋진 수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마네카 비스마 ​리조트 위치

 

코마네카 비스마 리조트는 초록빛의 트로피컬 나무숲이 울창한 우붓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발리 국제공항에서 리조트까지는 차로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