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도매스틱]

국내선(DOMESTIC FLIGHT)
국내선(DOMESTIC FLIGHT)

. 

2019년 1분기 오픈 예정인 해리던트 아라는 몰디브 새로운 운영체계인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리조트로 라아톨에 새롭게 오픈되었습니다. 말레공항에서 약 155km거리에 위치하며 수상비행기로 약 45분소요되며 다른 이동방법으로는 다라반두 국내선 공항과 이푸르 국내선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30분정도의 소요시간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몰디브의 이국적인 수중환경과 경이로움속에서 새롭게 오픈하는 최고수준의 객실컨디션을 만나 보세요.복층 구조로 완성된 오션 스위트 빌라부터 끝이 보이지 않은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헤리턴스 아라에는 26채의 듀플렉스 오션스윗, 56개의 선셋오션빌라와 68개의 비치빌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거실공간은 다른 형태와 사이즈로 디자인 되었으며, 비치빌라부터 오션스윗까지 다양합니다. 2019년 2월 오픈한 신식 시설을 자랑합니다.


 

 

BEACH VILLAS
비치빌라

​빌라의 모든 공간은 당신이 몰디브에 머무는 동안 몰디브의 소리와 몰디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비치풀빌라는 야자수 나무 한가운데 안락하게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비치로 나갈 수 있습니다. 자쿠지를 가지고 있으며 킹사이즈 베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FAMILY BEACH VILLAS

패밀리 비치 빌라

 

직접 해변을 이용할 수있는 넓은 휴양지 인 Family Beach Villa는 편리함을 모두 갖춘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POOL BEACH VILLAS​

풀비치빌라​

비치풀빌라는 야자수 나무 한가운데 안락하게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비치로 나갈 수 있습니다.​

 


 

 

 

 

 

 

FAMILY POOL BEACH VILLAS

 패밀리 풀 비치빌라 



  

Family Pool Beach Villa에서 느긋한 섬 생활을 경험해보십시오. 개인 플 런지 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가장 가깝고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몰디브의 가족 리조트에있는이 넓은 빌라는 "나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 직접 해변을 이용할 수있는 공간과 전용 공간을 제공합니다. 킹사이즈 침대,오버사이즈 소파 겸용 침대, 비치 프론트의 객실,자쿠지,야외 샤워시설과 욕조 제공, 프라이빗한 객실 제공으로 편안합니다.

 

 

 


OCEAN VILLAS​

오션빌라

 

 

​바다의 소리, 환상적인 선셋과 별이 총총한 아름다운 밤을 바다위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낭만적인 순간을 공유 할 수있는 완벽한 은신처가 될 Ocean Villas는 반짝이는 석호 위에 서서 무한한 수평선을 바라 봅니다. 워터 빌라 위의 고급스러운 전용 야외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OCEAN SUITES​

오션 스위트

 

​럭셔리한 객실로 버틀러서비스가 제공되며,킹사이즈 침대와 오버사이즈 소파 겸용의 침대가 있습니다. 오션프론트의 객실로 멋진 전망을 자랑하며, 자쿠지욕조가 있습니다. 웅장한 Ocean Suite는 최면의 광경과 바다의 소리 속에 자리 잡고 있으며 몰디브 호텔 워터 빌라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입니다. 아늑한 거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위층으로 향하며 파도의 리듬 소리에 푹 빠져보십시오.


 

 

 

 

 

OCEAN RESIDENCE

오션 레지던스

 

​세련된 럭셔리 숙소로 워터 방갈로 리조트중 최고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버틀러 서비스로 편안함을 누려볼 수 있습니다. 개인풀에서 힐링이 가능하며 바다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오션프론트의 객실, 자쿠지욕조가 있어 편리합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와이파이 서비스,블루투스 스피커,금고,대형 선데크 제공으로 편리합니다.

 

 




헤리턴스 아라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는 독창적으로 고안된 올인클루시브로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nba 레스토랑 / 전식]


전 세계 다양한 종류의 뷔페 다이닝(이스턴부터 웨스턴파머 마켓까지의 전 세계 모든 인덜전스 리얼 푸드 제공)

 

BREAKFAST : 7.00 a.m - 10.00 a.m

LUNCH : 12.30 p.m - 2.30 p.m

DINNER : 7.30 p.m - 10.00 p.m​​

 

[Ralu 레스토랑 / 조, 중, 석식 / 예약필수]


이탈리라와 지중해 프랑스 리비에라 해안지방에서 영감을 얻은 올데이 세미뷔페 레스토랑, 스몰뷔페 섹션과 일류세프의 일품 요리(클래식 조식 옵션부터 스테이크, 에그 & 베이컨, 스테이크, 스파게키, 까르보나라, 감자튀김요리등 즉석 주문제공)모든 음식과 스낵류등 7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언제든 이용가능.

 

OPERATIONAL HOURS : 7.00 a.m - 10.00 p.m

 

[Ginifati 레스토랑 / 석식 / 예약필수]


비치 그릴 서빙 디너, 끈임없이 펼쳐진 인도양쪽을 바라보며 프라이버시한 익스클루시브 공간에서 식사제공 (웰컴 펀치드링크 럼과 리조트만의 시크릿한 마리네이드 향신료와 매운 유채기름을 듬뿍 뿌린 구운 생선요리등 제공)


OPERATIONAL HOURS : 7.00 p.m - 10.00 p.m

 


[Hathaa 레스토랑 / 석식 / 예약필수 및 이용료 $20 / 1인 / 1식]


일주일 동안 매일 세계 다른 도시 [방콕, 콜롬보, 뉴 델리, 이스탄불, 세인트 루이스, 멕시코 시티, 도쿄]로의 다이닝 투어 19시 30분시작되며(웰컴 드링크 제공 후, 전세계 다양한 도시로 일류 최고급 세프와 함께하는 Culinary Journey / a la carte set menu)

 

OPERATIONAL HOURS : 7.00 p.m - 10.00 p.m

 

[Ambula 레스토랑 / 석식 / 예약필수 및 이용료 $20 / 1인 / 1식]


몰디브 유일의 스리랑칸 파인 다이닝(스리랑칸 전통 식사를 현대적인 맛으로 재해석,모든 음식과 음료가 특별하게 조화를 이루며, 향긋한 카나페를 시작으로 달콤한 petit 케익까지 럭셔리한 다이닝을 선사)

 

OPERATIONAL HOURS : 07:00 pm – 10:00 pm

Baani


오션빌라만을 위한 레스토랑으로 몰디브에서 휴양지의 본질을 포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전예약필수) 1인당 예약시 100달러 별도

 


 

파도를 잡거나 그 아래에서 잠수를 즐기거나, 좋아하는 칵테일을 마시 며 수영장에서 게으른 날을 보내고 아이들이 창의적인 놀이 시간을 많이 즐기도록하십시오.

우리 시설의 범위는 우리에게 로맨스 또는 재미 채워진 가족 휴가로 가득한 친밀한 도주를위한 몰디브 휴가 리조트 사이의 이상적인 선택을합니다.

헤리턴스 아라 스파


사우나 스팀룸 및 자꾸지가 있는 오버워터 스파센터로 종 6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일리 액티비티와 엔터데인먼트 

 

우리는 하루 종일 가족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발한 활동과 오락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휘트니스 클럽


운동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