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모리셔스

모리셔스 (Mauritius)
모리셔스 (Mauritius)
-

 

 

더레지던스는 135개의 객실과 28개의 스위트 룸이 있으며 메인 레스토랑과 바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즐기며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열대 과일과 갓 만든 스무디 및 원하는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저녁에는 메인 레스토랑에서 테마 뷔페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채식주의자를 위한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Colonial Garden View Room ONE BEDROOM​


 가든뷰 객실에는 킹 베드 또는 트윈 베드, 거실 공간 및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 된 넓은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Colonial Ocean View Room ONE BEDROOM


정원 너머로 바다의 일부 전망을 제공하는 Colonial Ocean View Rooms는 킹 사이즈 또는 트윈 베드, 거실 공간 및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 된 대형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Colonial Ocean Front Room ONE BEDROOM


석호의 멋진 전망과 함께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 프론트 룸의 각 객실에는 킹 침대 또는 트윈 베드와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 된 넓은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Colonial Garden View Junior Suite ONE BEDROOM


콜로니얼 가든 뷰 주니어 스위트의 개인 발코니 또는 테라스에서 섬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면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킹 베드 또는 트윈 베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을 갖춘 넓은 욕실이 있습니다. 이 스위트는 가든 뷰 또는 오션뷰 룸과 상호 연결됩니다.

 




 

 

 

 

 

 

 

Colonial Garden View Senior Suite ONE BEDROOM

 

넓은 스위트룸에서 가든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이 객실은 테이블 및 선베드가 구비된 전용 테라스가 있습니다. 스위트룸에는 킹 베드 또는 트윈 베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을 갖춘 넓은 욕실이 있습니다. 

 




 

 

 

 

 

 

 

Colonial Ocean View Suite ONE BEDROOM


킹사이즈 4인용 침대와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된 넓은 욕실이 있습니다. 우아한 목재 의자, 테이블 및 일광욕 침대가 마련된 넓은 전용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하고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이 스위트 룸은 오션뷰 룸과 상호 연결되어 있습니다.

 






 

 

 

 

 

 


Colonial Ocean Front Suite ONE BEDROOM


인도양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이 객실은 킹 사이즈 4인용 침대와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이있는 넓은 욕실, 일광욕용 침대에 기대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넓은 테라스가 있습니다. 이 스위트는 오션 프론트 룸과 상호 연결되어 있습니다.

 


 

 

 

 

 

 

 ​

 

Contemporary World Cuisine THE DINING ROOM

 

수영장이 내려다 보이는 The Dining Room은 서양 및 현지 특선 요리로 구성된 아침 식사와 갓 짜낸 과일 주스가 제공됩니다. 저녁엔 향신료와 국제적인 요리법을 결합한 화려한 뷔페 스프레드 또는 세트 메뉴가 제공됩니다. 조식 : 7:30 ~ 10:30 석식 : 19:30 ~ 22:30까지 운영됩니다.



 

 

 

 

THE VERANDAH

 

The Verandah의 점심 메뉴에는 샌드위치, 오븐 요리 피자, 넉넉한 샐러드 및 수제 아이스크림 등을 포함하여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수영장 주변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중식 : 12:00 ~ 15:00까지 운영됩니다.









플랜테이션


신선한 해산물과 크레올 (Creole) 요리를 제공하는 해변가의 레스토랑은 정통 현지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중식 : 12:00 ~ 15:00 석식 : 18:30 ~ 22:00까지 운영됩니다.

 


 

 

 

 

 

 

THE BAR 


안락한 분위기의 편안한 라운지는 휴식을 취하며 저녁에는 전통 애프터눈 티 또는 칵테일을 즐기며 라이브 음악 공연과 함께 현지 럼, 맥주 및 현지 재료를 사용한 나만의 칵테일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10:30 ~ 24:00까지 운영됩니다.







 

SPA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통해 맞춤 스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해변이 보이는 넓은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