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발리

발리 (BALI)
발리 (BALI)

-

Samaja Bali Villas는 3개의 럭셔리 콜렉션 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빌라는 스미냑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첫 번째 빌라는 Samaja Beachside Villas로 스미냑 해안가에 위치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빌라 인 Samaja Villa Kunti는 공항에서 가까운 교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발리 관광 및 식도락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세 번째 빌라는 스미냑 중심가에 위치하고 스미냑의 로컬 음식점과 카페로 접근이 편리합니다.

이번 컨텐츠로 안내드릴 빌라는 Samaja Bali의 두 번째 컬렉션 Samaja Villa Kunti입니다. Samaja Villa Kunti는 100%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프라이빗 풀빌라로 1개의 레스토랑과 SPA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 베드룸 풀빌라

 

킹 베드룸 침실을 비롯해 개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로맨틱한 풀빌라로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모던하고 깨끗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룸서비스를 비롯해 1:1 버틀러 서비스와 빌라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는 인빌라 다이닝이 제공됩니다. 개인 수영장과 침실, 욕실이 연결되어 있어, 물놀이와 휴양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고, 전면이 높은 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자랑합니다.

 





 

  

 

레스토랑

 

레스토랑에서 즐기실 수 있는 모든 요리는 라이브 쿠킹으로 제공되며, 간단 스낵과 음료 및 주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빌라 다이닝

 

원하는 요리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SPA 시설

 

신랑, 신두 둘만을 위한 커플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스파 욕조를 비롯해 다양한 트리트먼트와 마사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amaja Villa Kunti 위치

 

발리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25분에서 35분 정도 소요되는 스미냑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다양한 로컬 음식접과 커피숍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차로 10분 거리에는 스미냑을 대표하는 포테이터 비치 클럽도 위치하고 있어,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