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마우이의 카 아나 팔리 해변에 40 에이커 면적에 위치한 Hyatt Regency Maui Resort and Spa는 진정한 천국의 천국입니다. 전통적인 루아 우와 별빛 응시를 포함한 구내 리조트 활동으로 하와이 식 환대를 경험하십시오. 오션 프론트 골프를 즐기거나 해변가 스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십시오.마우이 해안에있는 806 개의 럭셔리 한 객실과 스위트 룸 중 하나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각 객실에는 전용 라나이가 있습니다. 리조트의 울창한 땅이 내려다 보이는 고요한 객실을 선택하거나 태평양과 웨스트 마우이 산맥의 파노라마가있는 스위트 룸에서 숙박을 높이십시오.



킹사이즈 원베드룸 오션뷰 클럽이용 가능 

 

킹 사이즈 베드 1 개, 대형 소파 식 침대, 개인 라나이에서 태평양의 멋진 전경을 감상 할 수있는 451 평방 피트 규모의 객실에서 매일 아침과 저녁 식사를 드실 수있는 리젠시 클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퀸 사이즈 침대 1 개 및 더블 침대 1 개, 바다 전망

 

451 평방 피트, 퀸 침대 1 개 및 더블 침대 1 개, 현대 하와이안 장식, 태평양과라나 이와 몰로카이 섬의 파노라마를 자랑하는 전용라나이를 갖춘이 해안가 객실에서 아름다운 섬 전망을 감상하십시오.

 



 

 

  

킹 사이즈 침대 1 개, 라하이나 오션뷰


라하이나 타워 (Lahaina Tower)에 위치한 새로 단장 된 451 평방 피트의 킹룸의 유리 발코니에서 태평양의 숨막히는 전경을 즐기십시오. 현대적인 트위스트와 함께 정통 하와이 식 터치를 제공하는이 객실은 옷장과 고급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앤 스파 (Hyatt Regency Maui Resort and Spa)는 전통 하와이 루 아우 체험을 포함하여 10 가지의 독특한 다이닝 컨셉에 빠지면서 Best Maui Lu'au로 선정되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Japengo 레스토랑에서 섬의 ​​향미와 함께 아시아 풍미를 즐기십시오. Son'z Steakhouse에서 다양한 와인리스트와 함께 군침이 도는 스테이크를 맛보십시오. 그 롯트 바 (Grotto Bar)까지 수영을 즐기고 폭포 사이에서 특별한 칵테일을 즐기고, 객실 내 식사 메뉴의 편의를 통해 개인 라나이에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Japengo​


섬의 향이 돋보이는 아시아 요리를 즐기십시오. 태평양과 리조트 폭포의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카 아나 팔리 해변가에 위치한이 레스토랑은 야외 파티오와 현지에서 제공되는 스테이크 및 해산물 메뉴를 제공합니다.

 


 

 

 

  


'Ūmalu


이 수영장가에있는 식당, 바,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며 바다 전망을 갖춘 하와이의 정통 맛을 느껴보십시오.

 


 

 

 

  


Son'z Steakhouse


Mau ''Aipono Awards에서 "Best Steak"로 선정 된 Son'z Steakhouse는 토마 호크 (Tomahawk)와 포터 하우스 (Porterhouse)를 포함한 USDA 프라임 컷과 다양한 와인리스트와 함께 신선한 해산물을 매년 와인 관중으로부터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Grotto Bar


소박한 동굴 분위기의 폭포 사이에 위치한 Grotto Bar는 음료와 가벼운 주점을 즐길 수있는 독특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Grotto에서만 제공되는 냉동 및 전통 칵테일의 독점 메뉴와 하루의 게임 동작을 스트리밍하는 TV를 위해 바까지 수영하십시오.

 


 


 

 


Swan Court Breakfast


스완 코트에 위치한 조식 식당에서 맛있는 뷔페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야외 레스토랑에서 용암 바위 위로 계단식 폭포의 전망을 감상하며 커피 한 잔을 마시십시오. 전통적인 아침 식사 요리, 현지 과일 및 구운 식품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조식 뷔페는 성인 32 달러, 어린이 5 ~ 12 달러 (연령별 지불), 세금 및 봉사료입니다.




 

 


Honolulu Coffee


로비 수준의 커피 숍에서 페이스트리를 보완하기 위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커피를 신선한 양조로 즐기십시오. 하루 종일 열대 과일 스무디, 아사이 그릇 및 맛좋은 간식을 맛보십시오.

 


 

 

 


Ululani's Hawaiian Shave Ice


2019 년, 2018 년 및 2017 년 마우이에서 1 위 Shave Ice로 선정 된 Ululani 's는 100 % 순수 사탕 수수 설탕, 과일 퓨레 및 농축액에서 추출한 집에서 만든 시럽이 포함 된 상쾌한 면도 얼음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Room Service

 

객실 내 다이닝 서비스를 통해 객실 내 프라이버시를 위해 침대에서 아침 식사를하거나 친밀한 저녁 식사를하세요. 24 시간 전에 실내에서 설정할 수있는 두 가지 무두질 메뉴와 샴페인 및 딸기와 같은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태평양의 가장자리에 무성한 열대 식물로 둘러싸인 폭포가있는 6 개의 자유형 수영장 지역 중 한 곳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 리조트의 워터 오 아즈에는 150 '용암 튜브 워터 슬라이드, 월풀, 로프 브리지 및 어린이 수영장이 있습니다. 

 


 

 

 


카마 하오 스파


Kamaha'o는 훌륭하고 놀랍고 놀라운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Kamaha'o Spa에서 찾을 수있는 것입니다. 오션 프론트 스파에서는 풍성한 로미 로미 마사지, 시그니처 바디 트리트먼트 및 멋진 얼굴 마사지로 바다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결혼식


마우이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이벤트를위한 최고의 사이트를 발견하십시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