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코사무이

사무이 (SAMUI)
사무이 (SAMUI)
-


-

사무이의 북쪽 끝에 완만 한 경 사진 작은 곶이 있는데, 전용 빌라가 자연 식물의 풍경과 조화를 이룹니다. 이곳은 식스 센스 사무이 (Six Senses Samui)로 광대 한 인피니티 풀에서 휴식을 취하고 태국만의 탁 트인 전경을 바라 보면서 잃을 수 있습니다.우리 농장은 작지만 염소 떼와 닭과 함께 큰 보존 목적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동물들에게 먹이를주고 아침 식사를 위해 갓 낳은 계란을 모으라는 초대를 받았습니다.놀라운 인피니티풀에서 끝없는 수평선에서 해가지는 하늘이 하늘색으로 변하는 것을보십시오.66 개의 넓은 빌라는 1 베드룸 빌라-59 개의 전용 수영장, 오션 프론트 풀 빌라 스위트 및 시그니처 2 베드룸 리 트리트를 제공합니다. 영광스러운 바다 또는 열대 풍경의 전망을 제공합니다.식스 센스 사무이는 태국 어촌 마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대부분 개인 수영장이있는 빌라 숙박 시설은 자연 식생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태국만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글 드라이브에서 보트 여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구성 할 수있는 나만의 GEM (Guest Experience Maker)을 보유하게됩니다.




하이드어웨이 빌라

 

이 원베드룸 빌라는 주변 자연 경관의 정원을 조망할 수있는 아늑한 휴양지입니다.친밀하고 외딴 빌라 카테고리로 리조트의 북동쪽을 향한 부분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전용 수영장은 없지만 라운지와 야외 식사 공간이 마련된 전용 데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식 공간과 넓은 욕실이있는 침실이 1 개 있습니다. 리조트의 극적인 무한대 수영장까지 짧은 도보 거리입니다. 

 






 

 


 

풀빌라 

 

실내 조경이 가능한 전용 정원과 열대 조경 정원의 리조트 언덕에 자리 해 있습니다. 이 풀 빌라는 리조트의 가장 높은 지점에 있으며 부분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오션뷰 풀빌라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전용 수영장이있는 언덕에 자리 해 있습니다. 오션뷰 풀 빌라 (Ocean View Pool Villas)는 리조트 전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태국만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오션 프론트 풀빌라 


오션 프론트 풀 빌라 (Ocean Front Pool Villas)는 반도 앞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침실과 상층에 위치한 풀만과 하층에있는 풀 테라스에서 태국만의 멋진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오션프론트 풀빌라 스위트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개인 정원에있는 개인 수영장으로,이 빌라는 가족과 커플을위한 휴가에 적합합니다.

 





 



 


더 리트리트 빌라 

 

 걸프만의 멋진 바다 전망과 넓은 일광욕 장이있는 넓은 전용 수영장이있는 절대적인 해안가. 멋진 파노라마와 일몰 전망을 갖춘 The Retreat는 최고의 빌라 경험을 나타냅니다.

 








 

 

 

Dining on the Rocks 


당신은 전망을 위해 올 것이지만 음식을 기억하십시오. 고전적이고 현대적인 요리 기술은 독창적 인 맛과 영양의 순도를 보존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은 섬 곳곳에서 미식가들을 유혹합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문을엽니다.

 


 

 

 


  


Dining on the Hill


주문 요리를 전문으로합니다. 점심에는 맛있는 타파스와 가벼운 간식, 카레 및 신선한 현지 농산물이 제공됩니다. 저녁에는 섬에서 최고의 태국 음식을 맛보십시오.

 


 

 

 


  


Drinks on the Rocks


좋아하는 칵테일을 마시고 저녁을 시작하거나 시그너처 트위스트 시그너처를 즐겨보세요. 매일 오후 5 시부 터 오후 10시 30 분까지 문을 엽니다.

 


 



 


Drinks on the Hill 

 

메인 바에서 휴식을 취하고 신선한 열대 주스, 칵테일, 칵테일, 현지 및 수입 맥주와 함께 섬에서 가장 광범위한 와인리스트 중 하나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마지막 손님이 떠날 때까지 오전 7시부터 문을 엽니다.

 


 

​ 


스파 빌라


개별 스파 빌라에서 풍성한 트리트먼트를 받거나 열대 바다 바람이 개인베드로 흘러 내릴 수 있습니다. 원기를 회복시키는 마사지와 얼굴,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요가, 레이키, 필라테스, 치유 요법을 다양하게 만나보세요.타이 힐링 요법 : 이것은 700 년 전에 발견 된 지방의 지능을 적용하는 치료 마사지입니다. 목, 어깨, 등, 다리와 같은 문제 영역에 중점을 둔 최고의 맞춤형 치료법입니다. 이 치료에는 높은 수준의 마사지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치료사는 모든 긴장을 풀기 위해 잘 훈련되고 숙련되어야합니다.젠 나 타이 : 소화와 호흡을 개선하기 위해 복부 부위, 신체의 에너지 흐름 중심 및 가슴 부위를 통해 작동하는 고대 치료 마사지 치료. 두개 마사지로 머리의 긴장을 풀어주고 집중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독소를 방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에너지 강화 치료 : 신체의 미묘한 에너지 흐름을 활성화시키는 귀중한 치유 오일로 차크라를 깨우십시오. 체액과 공명하는 티베트 노래 그릇의 회 복음 진동으로 몸의 에너지가 깨끗 해지고 활력을 되 찾습니다. 이 치료는 정신을 늦추고 명상 전 경험을 불러 일으키는 데 도움이됩니다.부드럽고 가열 된 현무암 돌을 사용하여이 핫 스톤 마사지로 긴장을 푸십시오. 따뜻한 돌은 근육이 따뜻해지고 긴장을 풀도록 적당한 양의 압력으로 진정 될 긴장이 발생하기 쉬운 부위에 배치됩니다. 이것은 만성 근육 긴장에 이상적인 치료법입니다. 

 


 

 

 


   

 

다이빙 여행 



다이빙과 스노클링이 있습니다. 얕고 그림 같은 만에서 최고의 다이빙 장소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전문 승무원은 최고의 위치를 ​​보여줄 수 있으며 타오 섬, 세일 록 및 앙통 국립 공원으로의 일일 탐험에 대한 훌륭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수상 스포츠 


해변에서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수상 스포츠 활동을 제공합니다. 카약, 스노클링 핀 및 마스크를 포함한 수상 스포츠 장비를 무료로 사용하십시오.

 



 


   


태국 요리교실

 

태국 요리사가 당신에게 진정한 향연을 요리하게 해 줄 것입니다.

 

 

 


   


키즈 클럽


​ 

어린이는 도서관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틱, 비누, 코코넛 또는 암각화를 포함한 다양한 전통 공예품을 배우고 기념품으로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활동하고 싶습니까? 모험적인 보물 찾기를 즐기거나 타이 복싱을 즐기십시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