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코사무이

사무이 (SAMUI)
사무이 (SAMUI)
-

 

더블유 사무이 W Koh Samui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7 915 999 E - mail -
홈페이지 https://www.marriott.com/hotels/travel/usmwh-w-koh-samui/?scid=bb1a189a-fec3-4d19-a255-54ba596febe2

낮에는 고요합니다. 밤 전기. 태국 만 중간에있는 30 평방 마일의 열대 타이 섬에 위치한 W Koh Samui는 아름다운 해변과 울창한 숲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태양이 무너지면서 깨어나 뜻밖의 빛을 발합니다. 인생은 올바르게 끝났다. AWAY Spa에서 현지 요법으로 긴장을 풀기 전에 FIT에서 운동을하거나 WET에서 몸을 담그십시오. 그런 다음 W Lounge에서 시그니처 칵테일로 저녁을 밝히고 구내 레스토랑 Namu와 The Kitchen Table에서 저녁 식사를하십시오. 진정하세요. 초록빛 단풍으로 둘러싸인 74 개의 빌라 각각은 전용 야외 수영장과 무한한 섬 전망을 자랑합니다. 내부의 프리미어 기술은 시그니처 W 필로우 탑 베드, Bliss Spa 편의 시설 및 서비스 / 언제 무엇이든 충족합니다.

 

 

 

정글 오아시스 빌라, 1 킹, 정원 전망, 전용 수영장

 

소파 베개, 실크 디자이너 램프, 사이드 보드 및 벽에 통합 된 선반에있는 화려한 빨간색 배열이 맞춤형 편의 시설과 맞춤 가구를 결합한 정글 오아시스에 빠져보세요.11 x 2.5 미터 크기의 넓은 개인 수영장, 대형 침대 겸용 의자, 2 개의 라운지 의자 및 2 인용 나무 식탁이있는 넓은 목재 데크에 유리문을 밀어 넣습니다. 실내에서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멋진 창문은 바다를 한 눈에 볼 수있게 해주 며 2 인용 소파 베드와 빈백 의자를 제공합니다. 46 인치 삼성 LCD TV, DVD / CD 플레이어, 영감을주는 W 라이브러리 (Whatever / Whenever®를 통해 사용 가능) 및 Yamaha Wi-Fi 사운드 도크를 포함한 최첨단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W MixBar의 간식, 스위트 스팟 (Sweet Spot)의 간식 및 W 플립 플롭이있는 비치 백, 태양 모자, 물 등이 있습니다. 또한, 초고속 인터넷 및 무선 전화기를 사용하여 숙박을 전 세계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킹 사이즈 시그니처 W 필로우 탑 베드 (350 개 개수의 이집트 산면 시트, 거위 털 이불, 고급 베개)로 재충전하십시오. 대형 욕조가 별도의 열대 우림 샤워 시설과 조화를 이루는 욕실에서 언제든지 상쾌한 시간을 보내십시오. 독점적 인 Bliss® Spa 싱크대 6 개의 욕조 시설과 22 인치 Samsung LCD TV가 장착되어 있으며 슬라이딩 도어는 수영장으로 직접 열립니다.








정글 오아시스 빌라, 2 퀸, 정원 전망, 전용 수영장 

호텔의 가장 높은 지점에 위치한 오션 뷰 이스케이프의 삶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이 빌라에서 리조트 전체에서 가장 잘 보이는 전망과 멋진 바닥에서 천장까지의 창문








트로피컬 오아시스 빌라, 1 킹, 정원 전망, 전용 수영장

다채로운 열대 오아시스에서 하루 종일 라운지. 향기롭고 무성한 단풍과 아름답게 조경 된 정원의 차분하고 매력에 둘러싸여 있으며, 야외 및 실내 생활의 새로운 조합으로 우리가 가진 가장 외딴 휴양지입니다.












트로피컬 오아시스 빌라, 2 퀸, 정원 전망, 전용 수영장 

50 평방 미터의 깨끗하고 깨끗한 물이 펼쳐지는 개인 수영장이 있습니다. 종일 낮잠을위한 대형 데이 베드와 2 개의 일광욕 라운지 및 바비큐 시설을 즐기세요.







오션뷰 이스케이프 빌라, 1 킹, 바다 전망, 전용 수영장

오션뷰 탈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리조트의 가장 높은 지점에 자리 잡은이 북쪽을 향한 각 빌라는 반짝이는 바다와 활기찬 하늘의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합니다.11 x 2.5 미터 크기의 전용 수영장이있는 대형 목재 데크에서 영감을주는 경치를 즐기십시오. 시원한 물에서 상쾌한 시간을 보내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넓은 침대 겸용 라운지 또는 2 개의 라운지 의자에서 재충전하십시오. 야외 테이블에 앉아 2 인용으로 멋진 전망을 즐기십시오.














오션프론트 헤이븐

11 미터에서 2.5 미터 크기의 넓은 개인 수영장 옆에서 기대고있는 파도 소리가 해안으로 울려 퍼집니다. 무성하고 잘 다듬어 진 정원으로 둘러싸인이 호텔은 대형 침대 겸용 의자, 라운지 의자 2 개, 나무 식탁 2 개로 정성스럽게 장식 된 거대한 목재 데크 위에 있습니다. 또한 W 플립 플롭, 태양 모자, 물 등이 비치 된 비치 백을 제공합니다.









와우정글 오아시스 

 50 평방 미터의 개인 수영장에서 물보라. 실내 식사 공간에서 전용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는 넓은 실내 / 야외 생활 공간을 즐기십시오.







와우 오션 헤이븐

와우 오션 헤이븐 (WOW Ocean Haven)의 문 밖으로 나가 황금빛 해변, 푸른 바닷물, 섬의 가장 멋진 일출과 일몰에 직접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넓은 목재 데크에 위치한 대형 침대 겸용 소파와 2 개의 라운지 의자에서 모래를 즐기거나 전망을 감상하십시오. 50 평방 미터 규모의 개인 수영장이 결합되어 이상적인 개인 은신처를 만듭니다. 또한 비치 백에는 W 플립 플롭, 태양 모자, 물 등이 갖춰져있어 모든 필수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익스트림 와우 오션 헤븐 

계단을 오르고 수영장, 정원 및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가있는 화려한 보라색 톤이 융합 된 두 번째 거실을 발견하십시오. 반면 마스터 침실은 파빌리온 위에있는 개인 전용 피난처입니다. 350 개의 스레드 이집트면 시트, 거위 털 이불, 베개로 장식 된 킹 사이즈 시그니처 W 필로우 탑 침대에 몸을 담그고 22 인치 삼성 LCD TV를 켭니다. 또는 발코니를 타고 태국 만 일출을 감상하십시오. 두 번째 침실에는 시그니처 W 필로우 탑 침대와 넓은 발코니가 있습니다.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공간이있어 바다를 조망할 수있는 월풀 욕조가 마련되어 있으며, Bliss® Spa 싱크대 6 개의 욕조는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욕실에는 월풀을 독립형 욕조로 교체하여 동일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씨스 케이프 이스케이프 4 베드룸 빌라, 바다 전망, 전용 수영장

2 층짜리 4 베드룸 빌라 인 독특한 바다 경치 탈출의 개인 천국에서 그 가능성은 끝이 없습니다. 인피니티 풀, 안락 의자 및 선베드가있는 넓은 발코니에서 태국 만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십시오. 같은 수준에 2 개의 게스트 침실의 가구가 비치 된 야외 공간이 있으며 식당과 마스터 침실에는 별도의 발코니가 있습니다.




 

 

 

 

Namu

 

나무에 대한 한글 단어에서 이름을 따서 Namu는 기본 생활 요소를 결합하여 새로운 요리 세계를 만듭니다. 수직 정원이있는 입구를 따라 내려 가면 대나무를 나타내는 녹색 유리 막대가 측면을 향한 나선형 천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차분한 조명이 매혹적인 분위기 입니다. 또는 해변에서 직접 야외에서 식사가능합니다. 멋진 위치는 독창적 인 일본 요리의 장면을 완벽하게 설정합니다.

 


 

 


 

 

The Kitchen Table


아침, 점심, 저녁 식사가 제공됩니다. 피자,아이스크림 등이 있습니다.

 


 


 

비치그릴 

 

수제 버거, 뉴욕 스타일 핫도그, 캐롤라이나 스타일 돼지 고기 샌드위치 및 자메이카 스타일 저크 치킨과 같은 새로운 메뉴를 확인하십시오.

 


 

 

 


 


WOO Bar


​멋진 전망의 바다 바 








W 라운지 


섬과 바다의 파노라마 전망, 대형 램프, 초대 라운지 및 데이 베드가 있습니다.

 


 

 





SIP BAR


숨막히는 경치, 화려한 칵테일 및 독창적 인 메뉴 





 

 

 ​스파 시설 

 

뛰어난 스파시설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피트니스 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시설입니다.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