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스피드보트]

스피드보트(SPEED BOAT)
스피드보트(SPEED BOAT)

쿠라마티-VR Kuramathi Island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660527 E - mail info@kuramathi.com
홈페이지 www.kuramathi.com

쿠라마티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서쪽으로 95km 떨어진 Rasdhoo Atoll 남서쪽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쿠라마티 리조트 전용 보트 또는 수상비행기를 통해 이동하게 됩니다.

 

  

 

쿠라마티 전용 보트의 스케줄을 매일 2회 운영되며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쿠라마티 리조트 출발 06:00 ~ 말레 국제공항 도착 07:30

▶ 말레 국제공항 출발 10:30 ~ 쿠라마티 리조트 도착 12:00

 

▶ 쿠라마티 리조트 출발 14:30 ~ 말레 국제공항 도착 16:00

▶ 말레 국제공항 출발 16:30 ~ 쿠라마티 리조트 도착 ​18:00

 


 

 

섬의 크기는 1.8km x 170m 크기로 몰디브 리조트 중 면적이 매우 넓은 편에 속하며 에메랄드빛 라군부터 수중환경, 샌드뱅크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합니다.

 

 


비치빌라 (BEACH VILLA)

 

비치 빌라는 풍부한 식물 속에서 자연과 어울러져 있는 개별 빌라이고 해변에서 단 몇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이 빌라는 섬의 라군 쪽을 마주보고 있으며 킹 사이즈의 침대와 정면의 침대와 일광욕 장이 있습니다. 야외 샤워기가 있고 반 개방형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

 


 

 

 

 

비치 빌라 위드 자쿠지 (BEACH VILLA WITH JACUZZI)
 

자연과 정원 사이에 위치한 비치 빌라위드 자쿠지는 여행객들에게 로맨틱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침실에는 킹 사이즈의 침대와 초대형 데이베드가 있으며, 외부에는 2인용 일광욕 장이 있습니다. 욕실은 넓고 개방되어 있으며 매력적인 자쿠지가 있습니다.

 

 






 

 

 

 

수페리어 비치 빌라 위드 자쿠지 (Superior Beach Villa with Jacuzzi)

 

수페리어 비치 빌라 위디 자쿠지는 현대적인 디자인의 세련된 리조트입니다. 침실은 넓고  킹 사이즈로 여행객의 휴식을 보장합니다. 야외 욕실은 야외 자쿠지로 연결 되어있습니다. 






 




디럭스 비치 빌라 위드 자쿠지 (Deluxe Beach Villa with Jacuzzi)

 

자쿠지가 있는 디럭스 비치 빌라는 섬 중간에 있는 넓은 해변을 따라 위치하고 있습니다. 청록색 석호를 마주보고 있는 이 빌라의 침실은 킹 사이즈의 포스터 (four-poster) 침대와 햇빛이 비치는 침대 겸용 소파가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 이중 화장대, 샤워 시설, 레인 폴 샤워기가 있습니다.






 

 




2 베드룸 비치 하우스(Two-Bedroom Beach House)

 

 2 베드룸 비치 하우스는 2 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개별 거주 공간과 개별 출입구가 있습니다. 둘 다 킹 사이즈 침대  또는 발코니가 있는 넓은 침실이 있습니다. 넓고 통풍이 잘되는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실, 화장대, 야외 레인 샤워기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라군과 리프를 마주보고 있는 섬의 최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성인 6 명 또는 성인 4 명과 어린이 2 명이 숙박 할 수 있습니다

 






 

 

 

 

 

 

 

워터빌라 위드 자쿠지 (Water Villa with Jacuzzi)


 

워터빌라 위드 자쿠지는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결합하여 원하는 모든 편의성을 제공합니다.수중환경이 좋고 다양한 종류의 해양 생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워터빌라 위드 자쿠지는 킹 사이즈 침대가 있고 통풍이 잘되는 침실과 트윈 장식과 레인 폴 샤워가 있는 넓은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일광욕을 즐기실 수 있고 전망에 보이는 오션뷰가 매력적입니다.​

 


 


 

 

 

 

디럭스 워터 빌라 (Deluxe Water Villa)

 

광대 한 청록색 석호의 중간에 자리 잡은 Deluxe Water Villa는 킹 사이즈 침대와 침대 겸용 소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욕실에는 독립형 욕조가 마련되어 있으며 푸른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넓은 갑판이 있습니다. 넓은 범위의 Deluxe Water Villa​는 전 세계 30 병 이상의 병을 갖춘 별도의 와인 칠러가 완비 된 풀러 미니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워터빌라 위드 풀 (Water Villa with Pool) 

 

​전용 수영장이 있고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워터빌라 위드 풀의 모든 객실은 디럭스 워터 빌라와 비슷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풀 빌라 (Pool Villa) 

 

해변 가장자리에 위치한 풀 빌라는 고객님의 휴식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침실은 아름다운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전망을 자랑합니다. 이 빌라는 실내 욕실, 트윈 화장대, 별도의 야외 레인 샤워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툰디 워터빌라 위드 풀 (Thundi Water Villa with Pool) 

 

​이 리조트는 워터빌라 위드 풀과 동일합니다. 크기가 크고 유명한 모래 사장 가장자리에 위치하여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허니문 풀 빌라 (Honeymoon Pool Villa) 

 

허니무너들을 축하하기 위해 디자인 된 이 리조트눈 별도의 거실이 있는 대형 1 베드룸 빌라입니다. 침실에는 매력적인 킹 사이즈 침대가 있으며, 거실에는 초대 소파와 대형 평면 TV, DVD 플레이어 및 에스프레소 기계가 있습니다.큰 천장의 LED 조명, 2 인용 욕조와 에어컨이 있고 식사 공간이 있는 야외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Haruge, Malaafaiy, Farivalhu

 

​섬의 다른 지역에 위치한 모든 주요 레스토랑에서는 아침, 점심 및 저녁 뷔페를 제공합니다. 아침 식사는 다양한 종류의 시리얼, 신선한 패스트리와 빵, 신선한 과일, 주스, 계란요리, 와플 및 팬케이크를 제공하는 라이브 요리 스테이션이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점심 식사는 다양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제공하며, 전 세계의 테마 뷔페가 저녁 식사로 제공됩니다. 

 


 


 

 

 

 

 

 

두니예 (Duniye)

 

섬의 중심부에 위치한 Duniye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성 높은 와인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메인 코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요리를 숙고하십시오. 이 맛있는 음식이 모인 레스토랑에서 감각적인 세계 요리에 입맛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Duniye는 19:00에서 22:30까지 오픈합니다.이 레스토랑은 만 6 세 이상 손님 만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바베큐 (Island Barbeque) 

 

고품질로 엄선된 고기는 전통적인 바비큐 반찬과 성숙한 고급 와인을 보완하면서 원하는대로 조리됩니다. 바다와 인피니티 수영장 전망을 갖추고 바닷가에 자리 잡은 이 세련된 레스토랑은 섬에서 재배한 유기농 식품을 제공합니다. Island Barbeque는 19:00에서 22:30까지 오픈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만 6 세 이상 손님 만 입장 할 수 있습니다​.

 


 

 

 

 

 

Tandoor Mahal 

 

무성한 정원으로 둘러싸인 Tandoor Mahal은 맛있는 카레, 쌀 및 여러 종류의 인도식 빵으로 전통적인 탄두리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Tandoor Mahal은 매일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일주일에 한 번 'Discover Indian Food'뷔페를 제공합니다. Tandoor Mahal은 19:00에서 22:30까지 오픈합니다.​

 


 


 

 

  

 

 

 

스파

 


 





 

 

 

 

 

스노쿨링

 


 


 


 

 

 

 

 


수상스포츠

 


 


 


 

 

 

 

 

 

 

키즈클럽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