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스피드보트]

스피드보트(SPEED BOAT)
스피드보트(SPEED BOAT)

-

디기리 VOI Dhiggiri Resort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700593 E - mail dhiggiri@dhivehinet.net.mv
홈페이지 Nakairesorts.com


Dhiggiri Resort, Maldives


디기리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남쪽으로 60km 거리에 위치한 Vaavu Atoll(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피드보트 70분 또는 수상비행기로 25분 소요됩니다. 이탈리아 계열의 리조트로 마야푸시, 디기리, 알리마타 등 몰디브에만 3곳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Nakai 그룹의 실속형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이탈리아 계열 답게 투숙객의 80% 이상이 이탈리아 여행자이며 몰디브의 자연환경과 함께 유럽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객실과 해변에서 House Reef(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접근성이 매우 좋은 편에 속하며 객실 바로 앞에서 천혜 수중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섬의 서쪽 방향은 에메랄드빛 라군과 샌드뱅크가 펼쳐져 있고 동쪽 방향은 당채로운 수중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스노클링 포인트(House Reef)가 곳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리조트 자체 널스샤크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어 타 지역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는 널스샤크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Over Water Bungalow

└ 객실 바로 앞은 House Reef(스노클링 포인트)로 연결되어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좋고 최근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이 진행되어 모던하고 깨끗한 컨디션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Beach Bu​ngalow

​ 해변과 맞닿아 있어 침대에 누워서도 에메랄드빛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고 해수욕이나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Garden Villa

​ 리조트의 앤트리 빌라로 섬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션뷰가 제공되지 않으나 객실 주변은 높은 돌담으로 둘러싸여 있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Beach Restaurant

 이탈리아의 요리와 몰디브 요리를 함께 맛보실 수 있는 비치레스토랑은 매일 다양한 음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 

Over Water Restaurant

 바다위에 설계된 오버워터 레스토랑으로 오전엔 조식이 제공되고 오후에는 라운지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Beach Bar

 ​ 리조트 중심부에 위치한 메인바는 일품요리를 제공하며 하루종일 이용가능합니다.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커피나 다양한 음주류를 드실 수 있습니다.

  

 

 

Garden SPA

  ​ 비교적 저렴한 금액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발리 니스 마사지를 비롯해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DIVING

 ​ 널스샤크 스노클링 뿐만 아니라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8곳의 다이빙 포인트와 난파선 다이빙 등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