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스피드보트]

스피드보트(SPEED BOAT)
스피드보트(SPEED BOAT)
.

비야두-VR☆ biyadhoo resort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647171 E - mail reservations@biyadhoo.com
홈페이지 www.biyadhoo.com

디브 비야두 리조트는 사우스 말레 아톨에 위치한 리조트로 넓은 라군과 수중환경이 인상적인 리조트로 객실은 총 96개의 빌라가 아니 슈페리어 룸타입으로 몰디브에서 유일하게 개인빌라가 없는 객실로 구성되어 있는 리조트 이며 하우스 리프는 총 3개타입을 가지고 있으며 거리는 말레에서 약 28킬로 이며 이동은 스피드보트로 약 35분 소요됩니다.





식사는 하프보드를 기본으로 올인클루시브 까지 진행이 가능한 리조트입니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몰디브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리조트로 가성비 있는 가격대에 수중환경과 에메랄드 빛 인도양 바다를 동시에 만나보실 수 있는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iyadhoo Island Resort가 위치한 섬은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머무는 투숙객들은 한층 더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비야두의 스탠다드 룸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줍니다. 열대우림 가득한 비야두의 숙박시설은 총2 층 건물의 96개형 복도형 스탠다드 객실이 있으며 객실 내부에는 더블 침대 또는 싱글 침대,휴식 공간 및 책상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1층은 바다로 바로 연결이 되는 구조이며 2층은 베란다 포함 및 썬베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한가지 룸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은 더블룸으로 퀸 사이즈 침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1개의 레스토랑,1개의 Bar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식사는 이곳에서 진행이 됩니다. 좌석은 객실투숙과 같이 전담 웨이터가 지정이되어 첫날 좌석 지정이 된 좌석이 체크아웃까지 동일하게 유지되며 음료 주문시 별도의 체크가 필요 없습니다.

 





 

코코넛바는 아침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되며 오후 4~5시는 스낵타임으로 샌드위치가 제공이 되며 리조트의 데일리 엔터테이먼트가 화요일부터 ~ 일요일 21:30분 부터 ~ 24:00까지 바로 바에서 진행이 됩니다.  바로 바에서는 바다를 전망으로 칵테일과 썬셋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비야두 리조트는 해양스포츠센터와 다이빙센터, 기념품샾과 잡화점을 가지고 있으며 리조트의 핫플레이스로 스파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해피아우워 타임에 스파를 진행할 경우 몰디브에서는 상상할수 없는 가격의 선으로 스파를 즐길수 있는 장소이며 스파장의 반얀트리는 리조트의 포토존으로도 유명합니다. 비야두 리조트의 부대시설은 인위적인 시설이 아닌 자연환경으로 몰디브 최대의 반얀트리나무와 라군과 해변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하우스리프 포인트로 타 리조트에서도 이곳으로 스노클링을 올정도로 유명한 리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