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스피드보트]

스피드보트(SPEED BOAT)
스피드보트(SPEED BOAT)
.

 

피할호이 아일랜드 Fihalhohi Island Resort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642903 E - mail info@fihalhohi.com.mv
홈페이지 fihalhohi.com.mv

 

Fihalhohi Island Resort는 말레 남쪽의 산호섬에 자리하고 있으며 남말레 쪽에서도 서쪽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돌고래와 거북이 서식지가 겹치고 있어 멀리가지 않고도 운이 좋은 날에는 섬에서도 거북과 돌고래를 보실수 있습니다. 기본 식사 플랜은 H.B(조식+석식)로 운영되며 A.I(조, 중, 석식 + 음주류)로 확장할 수 있있습니다.

 


 

 

리조트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약 4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Water Villa

 

​어느 곳에서도 절경을 즐길 수 있는 객실로 바다를 볼 수 있는 야외 테라스가 있으며, 작은 계단에서 바로 바다로 이어집니다. 일광욕 데크 또한 갖추고 있으며, 침실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데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Premium Room

복층 스타일의 객실로 북쪽 해변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Comfort Room


​복층 스타일 객실로 가든뷰 또는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테라스 또는 발코니에서 객실 내에서 주변 환경의 아름다움과 웅장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Classic Room

분리된 객실로 가든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현관에 비치 된 의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Palm Grove Restaurant

​팜그로브 레스토랑은 커다란 창문을 통해 인도양의 전망과 함께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럽, 영국식 정식은 조식 뷔페로 제공되며, 유럽식, 아시아식 및 몰디브식 카레 요리는 점심 식사 시간에 제공, 저녁에는 레스토랑에서 2주씩 번갈아가며 테마별 저녁 식사가 제공됩니다.



 

 

 

 

 


Beach Hut


해변 북쪽에 위치한 푸른 바다와 하늘을 감상 할 수있는 Beach Hut는 맥주, 물 및 신선한 주스와 같은 다양한 음주류를 제공합니다.

 

 






Fishermans Bar


피셔 맨스 바는 리조트의 메인 바입니다.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 오션뷰를 감상하며 조용한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라이브 밴드 Traditional Boduberu와 리조트의 DJ가 일주일 내내 공연을 열어 엔터테인먼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Blue Lagoon Bar

 

푸른 바다와 하늘을 감상 할 수있는 워터빌라 한가운데 위치한 Blue Lagoon Bar는 버거, 피자, 다양한 종류와 점심을 위한 샐러드와 같은 요리가 제공됩니다. 스테이크 및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제공됩니다. 

 

 

  

 

 

SPA



 

 

Oiyaa Dive

Fihalhohi는 몰디브에서 가장 훌륭한 스노클링 및 다이빙이 가능한 리조트 중 하나로, 전문강사가 국제적으로 공인된 PADI 다이빙 코스를 제공합니다. 초보자부터 고급까지 맞춤형 일정으로 제공됩니다.

 

 

 

  


Watersports

 

윈드 서핑 장비, 카누 및 스탠드 업 패들 보드를 포함한 장비 대여 제공 및 웨이크 보드 및 수상 스키, 윈드 서핑, 야간 스노클링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흥미로운 수상 스포츠 활동을 제공합니다.

 

 

 

 

 

 

 

Gym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