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

니카 아일랜드★VR Nika Island Resort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660516 E - mail reservation@nikaisland.com.mv
홈페이지 www.nikaisland.com.mv

니카 아일랜드 리조트는 매우아름다운 섬으로 공항에서부터 83km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상비행기로 약 25분이 소용됩니다. 섬은 330x200미터 크기로 아담한 사이즈이며 이슬람 전통양식을 가지고 만들어진 객실형태로 객실은 43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사는 FB를 기본으로 진행되며 5박이상시는 올인클루시브 추가가 가능합니다. 섬은 전체면이 라군으로 덥혀 있으며 수중환경도 매우 잘발달된 리조트로 공용수영장은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이상의 만족도를 느낄수 있는 객실의 가지고 있습니다. 워터빌라는 침실,거실,썬덱 부분이 분류되어 있으며 객실 지붕위로 휴게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비치 빌라 10채, 디럭스 비치빌라 10채, 가든룸 6, 비치빌라 패밀리 6, 술탄 스윗1, 워터빌라 8, 워터빌라 패밀리 2

 


 

 

 

 
Water Villa 워터빌라 8채

섬의 북쪽라군에 위치하고 있는 몰디브의 워터빌라 리조트중 가장 독특하고 큰 객실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 객실은 침실,거실,욕실 3단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썬데크는 2층 선테크의 형태로 둥글게 형성되어 있어 뷰는 넓게 파노라마 뷰로 전망을 감상할수 있으며 테크에서 객실의 옥상으로 계단이 형성되어 있어 이곳에서 또한 루프탑 데크로 360도 파노라마 뷰가 가능합니다.

 

 


Beach Villa 비치빌라 10채, 디럭스 비치빌라 10채

비치빌라는 동쪽해변에 위치한 디럭스 비치빌라와 북쪽해변에 위치한 비치빌라 2개의 카테고리로 총 20채가 있습니다. 두 개 카테고리 모두 동일한 객실이며 재원 크기 모두 동일합니다. 다른점은 해변의 위치만 틀리며 디럭스 비치빌라는 바로 하우스리프로 연결이되며 비치빌라는 낯은 라군으로 연결됩니다. 두객실모두 실외 자꾸지샬레,스윙,해먹,썬베드와 정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객실은 침실,거실,그리고 욕실로 분리되며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제공되는 가족여행에 친화적인 카테고리 입니다.



Main Buffet Restaurant

현니카아일랜드는 전식 풀보드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전식 뷔페로 제공이되며 하루에 한번은 추가로 세팅요리가 추가로 제공이 됩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1회 몰디비안 데이에는 뷔페 플러스 바베큐가 제공이 됩니다. 레스토랑은 넓은 야회형 구조로 식사의 기본베이스는 이탈리안 요리로 제공이 되며 다른 리조트와 차별이 되는 점은 항상 생선구이와 찜 그리고 이탈리안 회가 기본베이스로 제공이 됩니다. 그리고 알라카르테요리도 별도로 주문이 가능하며 와인저장고의 와인도 주문후 이곳에서 드실수 있습니다.


 

 

 

 



 

Bepi Bar & Coffee Shop 


바는 두개가 있으며 하나는 리조트의 초입의 스포츠센터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칵테일과 각종음료를 즐길수 있으며 한곳은 메인레스토랑옆으로 수상에 걸쳐 위치하고 있으며 커피와 음료 그리고 주류를 제공하며 이곳은 리조트에서 가장 유니크한 공간으로 리조트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해양스포츠센터


리조트는 몰디브 제일의 수중환경을 주변에 가지고 있어 퀄리티 높은 다양한 해양스포츠센터에서는 다양한 익스커션이 제공됩니다.
터틀포인트,만타포인트,돌핀크루즈,나이트스노클링,샌드뱅크투어,썬셋피싱,빅게임피싱,웨일샤크, 로컬섬방문등의 익스커션이 제공됩니다.

 

 

 

 



Diving center


Nika 다이빙 센터는 전문적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전문가 다이버들을위한 PADI 코스와 도전적인 여행이 가능합니다. Nika 주변의 다이빙 명소는 아일 아톨 (Ari Atoll)에서 가장 장관을 이루는 곳으로, 수중 낙원으로, 숄, 산호초, 동굴, 만타 포인트, 상어 포인트, 난파선 및 말 로스 틸라 (산호의 아름다움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곳)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Lotus Spa


니카리조트의 스파는 총 8개의 스파룸과 공용수영장을 별도로 가지고 있으며 타이마사지와 발리니스 그리고 뷰티트리트 먼트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Museum​


니카에는 색다른 시설이 소형 박물관이 위치하고 있으며 사라져가는 몰디브의 유산과 물건을 전시하고 있으며 몰디브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