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

바카루 Vakkaru Maldive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607000 E - mail reservations@vakkarumaldives.com
홈페이지 vakkarumaldives.com

바카루 몰디브 리조트는 2018년 바아톨에 오픈한 초럭셔리 리조트로 말레 공항에서 125km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동은 수상비행기로 직항로 이용시 약 25분이 소요됩니다.





리조트는 700미터가 넘는 매우 넓은 섬이며 섬주변으로는 하우스 리프가 360도로 발달되어 있으며 라군안에는 블루홀도 가지고 있는 리조트이며 객실은 125개로 구성되어있어 섬당 면적이 객실당 1,601㎡이 넘는 리조트입니다.


또한 비치와 워터에 갖추어진 풀빌라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며 비치스윗의 경우는 가로형 객실로 침실 거실 욕실 어디에서도 바다를 볼수 있는 형태이며 워터스윗도 같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EACH SPA POOL VILLA

비치빌라는 모래 사장 앞 비치에 위치하고 있는 객실로 비치와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OVER WATER VILLA

​넓은 전망과 함께 멋진 바다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BEACH POOL VILLA

비치 풀빌라는 바다와의 접근성이 좋아 편리하고 본섬의 부대시설을 이용하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OVER WATER FAMILY POOL VILLA

​개인풀장과 해먹을 시작으로 글라스 바텀으로 제작된 살라와 데이베드, 야외 샤워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몰디브 바카루에는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 4곳의 레스토랑과 함께 2곳의 바가 위치해 있습니다.

 

 

Amaany

 

세련미 가득한 느낌의 Amanny레스토랑은 국제적인 다양한 요리 뿐만 아니라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Vakku

 

럭셔리한 Vakku 레스토랑은 그릴에 굽는 형식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오픈 키친 형식으로 되어 있고 바로 앞이 해변이라 로맨틱한 분위기 안에서 식사하실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Onu

 

베트남 요리를 기본 베이스로 다양한 동남아시아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닌다. 쇼케이스 주방,카운터 다이닝,정원 파빌리온 및 라운지 공간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Isoletta

 

활기 넘치는 해변에서 영감을 얻어 지어진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이탈리아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Cabana(Bar)

 

수영장 한 가운데 위치한 Cabana bar는 오후 또는 저녁 식사 전 편안하게 음료를 즐기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Lagoon Bar(Bar)

바다 위에 있는 Lagoon Bar는 바다 위에 위치한 Bar로 드넓은 바다전망을 바라보면서 여유롭게 주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MERANASPA

 

라군의 전망을 갖추고 있는 트리트먼트 룸,네일 살롱, 스파 부티크 및 야외 휴식 공간이 있는 럭셔리 오버 워터 스파 리조트에서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과 함께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THE BAA ATOLL BIG FIVE (하니파루베이 만타스노클링 트립)
아프리카의 육지에 기반을 둔 5대 사파리에서 영감을 받은 Vakkaru 몰디브의 Baa Atoll Big Five 사파리는 Baa Atoll에서 관찰할 수 있는 가장 사랑받는 5가지 생물을 강조하며, 전 세계의 바다 애호가들이 Vakkaru를 방문하는 동안 정기적으로 보기를 요청합니다.

 

 

쥐가오리 : 최대 9미터의 날개를 가진 천상의 생물인 쥐가오리는 매년 5월부터 11월까지 바카루 근처의 하니파루베이에서 정기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고래상어 : 최대 12미터 까지 늘어나며 5월부터 11월 까지 마아톨 에서도 발견되는 고래상어는 세계에서 가장 큰 물고기 이며 볼만한 중요한 광경 입니다

거북이 : 매부리와 녹색 거북이는 바아톨에서 일년 내내 발견되며 바카루에서 보트로 약 15분 거리에 있는 터틀리프에서는 거의 볼 수 있습니다

돌고래 : 회오리 돌고래와 큰 돌고래는 바카루의 돌고래 관찰 크루즈에서 정기적으로 목격되며 장난기 넘치는 익살과 곡예 점프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합니다.

상어 : 너스, 화이트팁 리프 및 블랙팁 리프 상어는 바아톨의 다이밍 사이트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PATTOTFISH CLUB

 

 


3~12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한 인증된 팀이 있는 광범위한 키즈 클럽 시설

 





 

GYM

 

 

 

만타 스노쿨링,선셋 크루즈,파라세일링,서핑,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SEAPLANE LOUNGE

 

 


수상 비행기 터미널에 있는 리조트의 전용 라운지는 섬으로 이동하기 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무료 가벼운 음료, 스낵 및 wi-fi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