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칸쿤

칸쿤 (CANCUN)
칸쿤 (CANCUN)
로스카보스 (Los Cabos)
로스카보스 (Los Cabos)
-

 

Hotel Xcaret Mexico 는  Riviera Maya에서 유일하게 Grupo Xcaret의 공원과 투어를 이용할 수있는 호텔입니다. 또한 Hotel Xcaret Mexico는 멕시코 요리부터 아시아 음식에 이르기까지 맛볼 수있는 10 개의 레스토랑으로 구성된 미식 요리로 유명합니다. 미슐랭 스타를 받은 멕시코 최초의 카를로스 가이 탄 (Carlos Gaytán) 셰프가 물에서 영감을받은 세련된 환경 인 Ha '에서 현대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All-Fun Inclusive®를 사용하면 Grupo Xcaret 공원으로 교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Xenotes, Xichén (Chichen Itzá), Cobá 및 Tulum 등의 고급 레스토랑과 바, 카약 및 패들 보딩에서 음식과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All-Fun Inclusive®를 사용하면 휴가 중에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리비에라 마야와 플라야 델 카르멘 리조트에서 새로운 숙박 경험을 해보세요. Hotel Xcaret Mexico와 Hotel Xcaret Arte는 각각 다른 독특한 스타일로 멕시코의 예술, 자연, 역사를 기리는 호텔들입니다.


스위트

 

Hotel Xcaret 의 스위트 룸은 넓고 최대 58평방 미터로 각 스위트 룸은 최대 3명의 성인 또는 2명의 자녀가 있는 성인 2명까지 수용 할 수 있으며 해변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욕조,집사서비스,샤워실의 스팀룸,개인 수영장과 라운지​ 등의 제공으로 럭셔리한 휴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리버 스파 

 

스위트 리버 스파 (Suite River Spa)객실은 멕시코 느낌 가득한 인테리어와 함께 색다른 바깥 풍경을 갖추고 있어 더욱 이색적인 느낌으로 휴식하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가든 스파 

 

정글 느낌 가득한 스위트 가든 스파 객실은 정글뷰를 바라보면서 야외스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리버 성인 전용 

 

스위트 리버 객실룸은 이름 그대로 성인 전용 객실로 프라이빗하게 휴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오션 프론트 성인 전용 

 

 

멕시코 장식으로 꾸며진 스위트 오션 프론트 성인 전용 객실의 경우에는 고급스러운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편안하고 조용한 휴식을 취하기 적합한 객실입니다.​

 


 

 

 

 

스위트 오션 프론트 패밀리

 

스위트 오션 프론트 패밀리 객실은 멋진 바다 전망을 갖춘 아늑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위트 리버

 

스위트 리버 객실은 CASA VIENTO-CASA ESPIRALI 강이 내려다 보이는 멋진 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위트 오션뷰

청록색 바다와 정글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스위트룸으로 특별하고 이색적인 휴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가든

스위트 가든 객실은 정글의 웅장한 전망으로 둘러싸여 안락함과 편안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주니어 스위트

 

석양을 감상 할 수있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음과 동시에 정원과 리버뷰의 전망을 갖추고 있어 더욱 완벽한 휴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윔업 오션 프론트 

 

스윔업 오션 프론트 룸은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이 되므로 휴식을 취하고 카리브해의 아름다움을 더욱 가까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윔 업 가든 

​스윔 업 가든 객실의 경우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이 되므로 더욱 휴양을 즐기기에 편리합니다.

 



 

HA´ (하아)


​멕시코 셰프 최초로 미슐랭 스타를 받은 카를로스 게이탄(Carlos Gaytan)이 최근 오픈한 세련된 레스토랑 HA'를 선보이니다. Hotel Xcaret Mexico에서 최고의 멕시코 와인과 함게 7코스 시음 메뉴를 만나보세요.





 

TRAJINERA (트라지네라)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식사를 만끽하세요. 육류와 다양한 해산물요리를 선택해보세요

 



 

 


 

CANTINA LOS FAROLES ( 칸티나 로스 파롤레스)

 

​Alejandro Ruiz 셰프가 라이브 음악과 밤문화를 즐길 수있는 Oaxacan 칸티나입니다. 다양한 칵테일, 위스키, 진, 럼 등 음료서비스를 즐기세요.

 

 

 


 

 

 


 

MERCADO DE LA MERCED (메르카도 드 라 메르세드)

 

셰프 올랜도 트래조(Orlando Trejo)가 큐레이팅한 10개 스테이션의 감각적인 메뉴. 다양하고 신선한맛을 느껴보세요.

 


 


XPIRAL (엑스피랄)

 

 

아르떼 리조트 소유의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CHIBALI (치발리)

 

톡톡튀는 인테리어의 감각이 느껴지는 치발리에서 놀라운 디저트 맛을 느껴보세요.

 


 


 

 

TEATRO DEL RÍO (테아트로 델 리오)

 

맛잇는 요리와 함께 멕시코의 전통 춤을 관람하세요. 전통적인 쇼화 함께 음악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XIN-GAO​ (신가오)

 

아시아의 전통요리와 현대요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요리를 맛보세요.

 


 

 

 

 

 

FUEGO (푸에고)

 

 

Franco Maddalozzo의 이탈리아 Casa Fuego 전용 셰프​가 요리를 선사합니다.

 

 


 

 

 


 

LAS PLAYAS (라스 플라야스)

 

강과 바다를 모두 느낄 수있는 배경에서 신선한 바베큐 요리를 맛보세요. 모레위에서 파도소리를 만끽 할 수있습니다.

 


 

 

 

 

 

LAS CUEVAS (라스 쿠에바스)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에서 맛있는 요리를 만끽 하세요. 자연동굴속에서 시원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스테이크와 뷔페 모두 이용가능하며, 예약은 필수 입니다.


 

 


 

BIO (바이오)

 

강이 내려다보이는 천년동굴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미구엘 바디스타 셰프의 채식요리를 제공합니다.


 

 

 

 

 

 

LOBBY BAR

  

 


 

 

 

POOL BAR

 


 

 

 

 

 

 TRAJINERA SWIM UP BAR

 
 

 

 

ROOFTOP BAR FUEGO

 

 

 


 

​ 

 


 

 

 

 

WELLNESS / SPA BAR

  

 


 

 


물룩 스파 

 

물과 관련된 마야 달력 기호 중 하나에서 영감을 받은 Muluk Spa는 자연이 주변을 형성하고 매순간 느낄 수 있는 고요함이 있는 독특하고 조용한 오아시스 입니다.

물의  혜댁과 아름다움, 지구와의 연결 및 삶의 즐거움을 즐기기 위해 반드시 방문해야 합니다.

손님을 위한 활력 샘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독소 제거, 림프계 활성화, 면역력 강화, 새로운 피부 탄력 및 중 추 신경계 이완에 기여하는 다양한 기술과 프로그램을 설계 했습니다. 천년 기술을 기준으로한 완벽한 유기농 및 생물학적 제품 덕분에 Muluk Spa는 경험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수영장 

 

 

 


 

 

엑스칼렛 웨딩


​하얀 모래와 수백 가지의 파란색 음명으로 이루어진 바다가 있는 카리브해의 해변과 비교할 수 있는 해변은 세계에서 거의 없습니다. 리비에라 마야에 위치한 저희 호텔은 당신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낙원과 같은 장소입니다. 스칼렛을 결혼식 목적으로 방문 한다면, 하루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으로 가득 찬 주말이 될 것입니다. All-Fun Inclusive 개념을 통해 손님들은 공원과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선택한 호텔의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결혼식 패키지에는 하객의 안전과 시간엄수를 위한 교통편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