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칸쿤

칸쿤 (CANCUN)
칸쿤 (CANCUN)
로스카보스 (Los Cabos)
로스카보스 (Los Cabos)

-
-

바하 캘리포니아 반도 끝에 자리한 Hyatt Ziva Los Cabos는 모든 연령대에 럭셔리 한 오아시스입니다. 사막의 모래 언덕과 바다 암석 사이에 위치한 태평양 해안 바로 위에있는이 멋진 해변가 리조트는 코르테즈 해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산 호세 델 카보에서 불과 몇 분 거리입니다. 하얏트 지바 로스 카 보스 (Hyatt Ziva Los Cabos)에서는 세련된 장식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스위트 룸과 바다 전망의 전용 발코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로스 카 보스에서 잊을 수없는 가족 휴가를위한 7 개의 독특한 레스토랑, 코르테즈 해의 깨끗한 해변 및 포괄적 인 활동에서 맛있는 요리를 즐기십시오.



레인 폴 샤워 시설, 리프레시 센터, 무료 Wi-Fi 및 최신 전자 제품이 구비 된 스파 같은 욕실에 빠지십시오. 스파클링 야외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는 안뜰에서 스윔업 스위트를 경험하십시오.

 

 

 

마스터 킹

 

고급스러운 54m2 크기의 객실은 킹 사이즈 베드, 소파 베드 및 다과 센터를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구가 완비 된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하고 정원의 멋진 전망을 즐기십시오. 






 

마스터 더블

 

고급스러운 54m2 크기의 객실은 2 개의 더블 침대, 소파 베드 및 다과 센터를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구가 완비 된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하고 정원의 멋진 전망을 즐기십시오. 

 


 

 


 

 

풀뷰 마스터 킹


54m2 크기의 화려한 객실로 킹 사이즈 베드 1 개, 소파 베드, 리프레쉬 센터 및 테라스의 수영장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풀뷰 마스터 더블

 

54m2 크기의 화려한 객실로 더블 베드 2 개, 소파 베드, 다과 및 테라스에서 수영장의 멋진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클럽 오션뷰 킹


32m2 크기의 화려한 348m2 규모의 객실로 킹 사이즈 침대와 다과 센터를 갖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은 다음을 포함한 클럽 레벨 패키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션뷰 마스터 킹


54m2 크기의 화려한 객실로 킹 사이즈 베드 1 개, 소파 베드, 리프레쉬 센터 및 테라스에서 코르테즈 해를 간접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션뷰 마스터 더블


54m2 크기의 화려한 객실로 더블 베드 2 개, 소파 베드, 리프레쉬 센터 및 테라스에서 코르테즈 해를 간접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클럽 오션 프론트 킹

 

32m2 크기의 화려한 객실은 킹 사이즈 침대와 다과 센터를 갖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은 다음을 포함한 클럽 레벨 패키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클럽 오션뷰 마스터 킹


54m2 크기의 화려한 객실은 바다의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하며 킹 사이즈 침대, 소파 베드 및 다과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은 다음을 포함한 클럽 레벨 패키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클럽 오션뷰 마스터 더블


54m2 크기의 화려한 객실은 바다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며 더블 침대 2 개, 소파 베드 및 다과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클럽 레벨 패키지 편의 시설을 갖춘 고급 숙박 시설





 


마스터 킹 스윔업 

 

수영장에 직접 접근 할 수있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스윔업 룸에 놀라십시오. 이 객실은 약 755 평방 피트이며 킹 침대가 있으며 수영장과 정원의 멋진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수영장 바와 같은 수준입니다. 이 객실에는 수제 멕시코 세라믹 타일 바닥과 대리석으로 된 단단한 목재 가구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자격에 대해서는 World of Hyatt 프로그램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마스터 더블 스윔업


수영장에 직접 접근 할 수있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스윔업 룸에 놀라십시오. 이 객실은 약 755 평방 피트이며 더블 침대 2 개가 있으며 수영장과 정원의 멋진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수영장 바와 같은 수준입니다. 이 객실에는 수제 멕시코 세라믹 타일 바닥과 대리석으로 된 단단한 목재 가구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자격에 대해서는 World of Hyatt 프로그램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1 베드룸 마스터 스위트



105m2 크기의 스위트 룸으로 넓은 거실, 대리석 욕실 및 욕조가 구비 된 욕조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스위트입니다. 업그레이드 자격에 대해서는 World of Hyatt 프로그램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취향에 맞는 국제적인 문화적 진미로 요리 세계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El Cortijo

 

El Cortijo에서는 현지 재료를 사용하여 스페인 요리를 제공하여 모든 입에서 대담한 맛을 경험하십시오. 풍부한 가구와 장식으로 둘러싸인 전통 타파스, 애피타이저, 앙트레 및 디저트를 공유하십시오. 고급 식당에 들어 서면 코르테즈 해 연안에서 스페인 시골로 이동하는 느낌이들 것입니다. 여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시간 6:00 pm-10:00 pm

 


 

 

 

 

DoZo

DoZo의 Cabo에서 바로 일본의 진정한 맛을 발견하십시오. 매일 저녁 철판 구이 그릴에서 가라 앉은 다다미 스타일 좌석과 활기찬 스시 바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아시아 요리 모험을 약속합니다.철판 구이 그릴 주위에 모여 구운 닭고기, 해산물, 쇠고기 및 오늘의 캐치를 즐기십시오. 요리사가 원재료를 눈앞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로 바꾸는 동안 즐겁게 지내십시오.시간6:00 pm-10:00 pm

 


 

 

 

 

 

Bon Vivant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에서 최고의 프랑스 요리를 경험하십시오. 성인 전용으로,이 매력적인 목적지는 전통적이고 현대적인 프랑스 요리가 강력한 옵션 와인 선택으로 보완되는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시간6:00 pm-10:00 pm

 


 

 

 

 

Zaffiro


새로운 트라 토리아 스타일의 레스토랑과 바인 자 피로 (Zaffiro)의 매력적인 분위기에서 전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십시오. 스톤 오븐에서 조리 한 강력한 소스, 파삭 파삭 한 샐러드, 맛있는 앙트레, 손에 든 피자 등으로 신선한 파스타를 맛보십시오. 해변가의 안뜰에서 화려한 모래와 바다 전망을 즐기며 화려한 요리에 빠져보십시오.







La Hacienda Beach Gril


캐주얼 한 해변 식사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즐겨보십시오. 사파이어 바다와 황금빛 모래 해변을 배경으로 식사를하고 멕시코와 남미 요리를 곁들인 구운 고기, 해산물, 닭고기 및 야채 메뉴를 즐기십시오.시간 디너 : 6:00 pm-10:00 

 


 

 


 

La Plaza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세계 각국의 뷔페, 세 곳의 '쇼 쿠킹'스테이션에서 많은 사람들이 바로 앞에서 요리합니다. 키즈 뷔페가 제공되며 아침 및 점심 식사가 제공됩니다. 12 세 이하의 싱글, 커플 또는 그룹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l Molino 


단품 요리와  튀긴 콩과 쌀을 곁들인 폴로 알 피빌 (아 도보 절인 닭 가슴살)과 옆구리 스테이크, 치킨, 쵸 리조 및 패널 치즈를 포함한 molcajete azteca와 같은 현지 특선 요리를 맛  보십시오 . 정통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새우와 랍스터를 곁들인 엔칠 라다 3 색을 맛보십시오. 우리 빠지다  솔 루나는  우리 지역의 물 또는에서 잡은 신선한 생선 전시, 특별  Parrillada 멕시 카나  가족 스타일.





 

 


Coco Loco


정통 멕시코 요리, 가벼운 식사 및 신선한 세비체 풀 사이드를 제공합니다. Aguachiles de camarón으로 하루 종일  활력을 더하십시오 수상 스포츠와 햇빛이 배가 고프면 닭고기, 새우, 소고기 및 채소와 집에서 만든 살사를 듬뿍 넣은 부리 토에 빠지십시오. 가장 신선한 생선, 새우, 돼지 고기 또는 소고기 및 현지 산 야채로 채워진 가벼운 토스 타다 또는 타코를 맛보십시오. 아이스 캔디 나 멕시코 전통 디저트로 식히십시오.




 

 


24 Horas Deli Cactus 

 

멕시코 플레어가있는 편안한 24 시간 라운지 공간에는 매력적인 분위기가 있습니다. 낮과 밤에 언제든지 먹고 마시고 라운지하십시오. 라운지에는 인터넷이 연결된 두 대의 컴퓨터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