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모리셔스

모리셔스 (Mauritius)
모리셔스 (Mauritius)
-

 

 

Shangri-La 's Le Touessrok Resort & Spa 모리셔스의 200 개의 객실, 스위트 룸 및 3 개의 개인 빌라는 손님을위한 개인 섬 보호 구역을 제공하며, 현대적인 섬 스타일로 현지인들의 세심한 손길로 보완됩니다. 반짝이는 인도양을 방해받지 않고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십 골프에서 스릴 넘치는 수상 스포츠 또는 무제한 휴식에 이르기까지 스트레스를 풀 수있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선한 일본 특선 요리부터 풍성한 지중해 요리 및 인도 요리에 이르기까지 맛있는 음식으로 구성된 오후가 매월 첫 번째 일요일에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최고의 Shangri-La로 이벤트 경험을 디자인하고 향상 시키십시오.다양한 현대식 회의 공간과 모든 규모의 행사를위한 매력적인 야외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각 회의 및 연회실은 포괄적 인 시청각 장비로 지원됩니다.



 

디럭스 코럴 오션뷰 룸 

 

1 층에 위치한 Deluxe Coral Ocean View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진 발코니에서 인도양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 

 

디럭스 코럴 비치 액세스 룸 


1 층에 위치한 Deluxe Coral Beach Access 객실은 전용 테라스에서 직접 해변으로 갈 수있으며, 최고의 스노클링 경험을위한 완벽한 관문을 제공합니다.

 




 

 

 

 

 

​ 


주니어 스위트 히비스커스 오션뷰 


메인 수영장 근처의 Le Touessrok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에며 가구가 비치 된 전용 발코니서 멋진 인도양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주니어 스위트 히비스커스 비치 액세스 

 

해변으로 향할 수 있는 객실 구조, 전용 가구가 비치 된 테라스와 함께 무역풍으로부터 보호되는 모래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주니어 스위트 프랜지 패니 클럽 오션뷰


일몰 칵테일, 버틀러 서비스 및 원활한 객실 체크인과 같은 독점적 인 클럽 특권을 갖춘이 주니어 스위트는 고급스러운 리조트 스타일의 생활을 제공합니다.

 

 

 

 

 

 

 

 

 

주니어 스위트 프랜지 패니 클럽 비치 액세스


한적한 섬에 자리해 있으며, 해변으로 직접 연결되는 전용 가구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매일 일몰 칵테일, 버틀러 서비스 및 객실 체크인과 같은 독점적 특권을 제공합니다.













주니어 스위트 프랜지 패니 클럽 오션뷰

섬의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몰 칵테일, 버틀러 서비스 및 원활한 객실 체크인과 같은 독점적 인 클럽 특권을 갖춘이 주니어 스위트는 고급스러운 리조트 스타일의 생활을 제공합니다.

 




 

 

 

 

 

 

주니어 스위트 프랜지 패니 클럽 비치 액세스 


잊을 수없는 휴가를위한 맞춤형 섬 럭셔리한 객실로, 해변으로 직접 연결되는 전용 가구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매일 일몰 칵테일, 버틀러 서비스 및 객실 체크인과 같은 독점적 특권을 제공합니다.

 




 

 

 

 

 

 

프랜지 패니 원 베드룸 스위트 


안목 높은 여행자를위한 객실로 2 개의 발코니에서 웅장한 바다 전망을 제공하며 매일 일몰 칵테일, 버틀러 서비스 및 원활한 객실 체크인과 같은 독점적 특권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스위트 중 일부는 인접한 Frangipani Junior Suites와 상호 연결될 수있어 대가족에게 완벽한 옵션입니다.

 




 

 

 

 

 

샹그릴라 원베드룸 스위트


광대 한 마스터 침실, 개인 식당 및 인도양의 잊을 수없는 전망을 제공하는 가구가 딸린 대형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데일리 선셋 칵테일, 버틀러 서비스 및 원활한 객실 체크인과 같은 독점적 인 특권을 갖춘이 스위트 룸은 세련되고 편안한 안식처 입니다.

 

 

 

 

 

 

 

 

 

샹그릴라 비치 빌라 - 3 베드룸

 

독보적 인 프라이버시와 넓은 바다 전망을 갖춘 고급스러운 럭셔리를 제공합니다. 한적한 해변에 멀리 떨어진이 빌라는 가구가 딸린 테라스와 전용 인피니티 수영장으로 이어지는 일광욕 용 의자를 갖추고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습니다. 빌라 고객은 24 시간 집사 서비스, 개인 요리사 이용 및 프리미엄 공항 교통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ushi

 

전문 스시 요리사가 운영하는 스시 바가있는 전문화 된 일식 레스토랑입니다. 와규 쇠고기 메뉴는 물론 다양한 술과 칵테일도 제공됩니다. 각 테이블에 그릴이 내장 된 독특한 야키니쿠 체험과 신선한 생선 도착에 따라 요리사의 특선 요리를 제공하는 전통적인 오마 카세 세트 메뉴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Le Bazar


아늑하고 혁신적인 장소로 비스트로 칠판 메뉴와 편안한 분위기로 세련되고 캐주얼 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레스토랑은 딤섬 선택, 국수 바 및 고기 및 해산물 그릴이있는 서부 코너를 포함하여 아시아 식 특선 요리가 포함 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Republik Beach Club & Grill


독점적 인 프랜지 패니 섬에 위치한이 독특한 해변 레스토랑은 그림 같은 트루 오 도스 베이의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밤에는 지중해 식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숯불 바베큐 그릴, 현지 음악 및 세계 각국의 DJ 또는 보헤미안 해변 라운지에서 라이브 음악, 테마 밤 및 공연으로 스타일을 즐길 수있는 트렌디한 바 입니다.

 


 

 

 

 

 

​Safran​

 

Hibiscus Bay가 내려다 보이는 Safran은 정통 인도 요리와 모리셔스 요리가 혼합 된 세련된 식당입니다. 이곳의 메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Chef Ramesh Bundi에 의해 고안되었으며 가족 스타일의 인기있는 인도 요리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은 채식 옵션 및 프리미엄 메뉴를 포함한 세트 메뉴도 제공합니다. 

 


 

 




 

 

ILOT MANGÉNIE BEACH 레스토랑 


청록색 바다에 자리한이 섬의 해변 레스토랑에서는 엄선 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싱싱한 생선과 감칠맛 나는 해산물 조합, 맞춤형 칵테일 및 지역 특선 럼주가있는 맛있는 플래터는이 섬의 크루소 양식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룹니다.

 


 

 




 

Ti-Marché


아침에 커피, 차 및 신선한 주스와 페이스트리, 베이커리 품목 및 비엔 누이 시리즈를 제공하는 원 스톱 상점을 제공합니다. 샹그릴라의 Le Touessrok Resort & Spa 브랜드 아이템과 다양한 주류도 제공됩니다.

 


 

 




 

Sega


메인 수영장이 바라다 보이는 Sega 바는 리조트의 중심 엔터테인먼트이며 다양한 야간 문화 쇼를 선보입니다. 가장 재밌는 현지 재능과 라이브 재즈 및 블루스 밴드를 특징으로하는이 엔터테인먼트는 새 둥지 형태로 특별히 설계된 무대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Republik

 

Republik 바는 해변 라운지에 둘러싸인 라이브 음악의 사운드 트랙에 반할 수있는 해변의 세련된 장소입니다. 데이 베드, 침착 한 좌석 및 공용 테이블이있는 Republik 바는 열대 풍경을 풍성하게 디자인 한 우아하고 이국적인 터치로 꾸며져 있습니다.매일 칵테일 시간은 Republik 바에서 진행되며, 손님들은 바다를 배경으로 라이브 DJ의 비트를 들으면서 다양한 스낵과 칵테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수영장 

 

해변이 보이는 수영장으로, 아름다운 조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

 

조용하고 평온한 바다가 아름다운 스파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름답고 한적한 섬의 아름다운 열대 열대 식물로 둘러싸인 웰빙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섬의 풍부한 현지 관습을 독특한 세가 음악 의 느리고 명상적인 리듬 과 현장에서 특별히 제작 된 오일과 같은 많은 트리트먼트에 통합  하여이 깊은 진정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해양스포츠 센터 


해안이나 바다에서 즐거움을 즐기는 방법에 관계없이 레크리에이션 전문가 팀​의 뛰어난 스포츠 및 휴식 시설은 개인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독특한 경험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골프 시설 


Shangri-La 's Le Touessrok Resort & Spa에 머무는 투숙객은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골프 코스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트니스 시설 


​여러가지 운동기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