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발리

발리 (BALI)
발리 (BALI)
-

발리의 격이다른 초특급 리조트 세이트 레지스는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누사두아(Nusa Dua)의 멋진 해안가에 바로 자리한 The St. Regis Bali Resort는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고급 숙박 시설입니다. 왕복 공항 셔틀은 무료로 운행되며, 리조트 전 구역과 객실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St. Regis Bali에서 발리 콜렉션 누사두아(Bali Collection Nusa Dua) 쇼핑가까지는 차로 5분이 소요됩니다. 리조트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응우라 라이 공항(Ngurah Rai Airport)이 있으며, 활기 넘치는 쿠타(Kuta)까지는 차로 35분이 걸립니다. 문화적인 전통 직물로 꾸며진 모든 빌라와 스위트룸은 바다 전망을 제공하며 iPod 도킹 스테이션, 평면 TV 및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숙소에는 정원, 수영장 또는 바다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스위트룸과 빌라 중 일부에는 전용 온수 욕조 또는 플런지 풀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St. Regis는 24시간 맞춤형 집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풀빌라

세인트 레지스는 객실과 풀 모두 동일한 재원을 가지고 있는 풀빌라로 모두 럭셔리함을 더해주는 빌라로 객실의 풀장 앞쪽이 어느쪽으로 연결되느냐에 따라 객실카테고리가 달라짐니다. 개인풀앞이 정원으로 이어지는 가드니아 풀빌라 그리고 공용풀장으로 이어지는 라군풀빌라 그리고 씨뷰와 전용비치로 연결되는 스트랜드 풀빌라로 분류됩니다.  그리고 스트랜드 풀빌라는 비치가 전용으로 이용되므로 다른객실이용객의 출입이 제한 됩니다.

*수영장 크기와 배치는 빌라마다 다릅니다.



 



 

 

 

 

 

 

 


Kayuputi
고급 알라카르테 요리를 즐길수 있는 럭셔리 레스토랑으로 각종수상경력에 빛나는 와인리스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점심과 저녁 식사 가능
복장 규정 : 스마트 캐주얼


Boneka
발리요리부터 세계각국의 요리까지 다양한 세계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침과 저녁 식사 시간에 영업합니다.
복장 규정 : 스마트 캐주얼



King Cole Bar
샴페인, 마티니 및 이국적인 열대 칵테일을 포함한 풀 바 메뉴를 제공합니다.
저녁 식사 오픈
드레스 코드 : Smart Casual


Gourmand Deli
커피와 다양한 스낵을 제공합니다.
점심과 저녁 식사 가능

 


Dulang
인도네시아 현지요리를 제공합니다.
저녁 시간에 영업


Vista Bar
탁 트인 전망과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 맥주, 와인, 샴페인 및 과일 음료를 즐기십시오.
점심 시간 영업


 ​

 

 

Remède Spa

리조트의 독점적 인 Remède Spa에 몸과 마음의 신비한 성역에 입장하십시오. 전통적인 발리 트리트먼트 및 재료의 호화 로움과 자연적으로 유익한 특성을 경험하십시오.


피트니스 센터
Remède Spa 내에서이 리조트의 휘트니스 센터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유리창과 열대 정원의 조용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클럽은 최첨단 Life Fitness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자격을 갖춘 강사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영 라군과 풀
섬, 선덱 및 2 개의 저 쿠지가있는 광활하고 장관의 광대 한 바닷물 연못에서 초대형 주 수영장과 어린이 수영장으로가는이 리조트는 수영장에서의 즐거움, 상쾌한 딥 및 평화로운 휴식을위한 여러 옵션을 제공합니다.

 


해변
우리의 매혹적인 해변가는 세련된 일광욕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청록색 바다에서 장난 치지 마시거나 모터가없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 완벽한 개인 공간입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