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하와이 최초의 최고급 호텔중 하나인 할레쿨라니는 다이아몬드 헤드의 뷰를 볼 수 있는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허니문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럭셔리 호텔답게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을 자랑하며, 할레쿨라니의 자랑인 "seven shades of white" 쇼케이스는 하와이 고유의 전통적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다이아몬드 헤드 오션 프론트

 

상징적인 랜드 마크에 대한 완벽한 오션뷰를 즐겨보세요.

 


 

 

 

   

오션 프론트

 

수영장을 내려다보고 와이키키로 바로 연결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션뷰

 

 완벽한 오션뷰 전망을 즐겨보세요.

 


 

 

 

파샬 오션뷰

 

부분적으로 감상하실 수 있는 오션뷰 객실을 즐겨보세요.

 



 


가든뷰

 

리조트의 고요한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룸 

 


 

 

 

 

 

가든 주니어 스위트

 

 스타일리쉬한 오션 프론트 스위트 객실에는 넓은 라나이(발코니)가 있으며 다이아몬드 헤드와 시그니처 아이코닉 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침실에 앉아서 완벽한 가든뷰를 즐겨보세요.  

 


 

 

 

 

 

오션 주니어 스위트 

 

  와이키키의 가장 완벽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할레쿨라니의 Ocean Junior Suite에서 오션뷰를 즐겨보세요. 분리된 침실과 큰 라나이(발코니)에서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 주니어 스위트


 라나이(발코니)가있는 오션 프론트 스위트룸은 다이아몬드 헤드와 시그니처 아이코닉 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Juliet 발코니에서 완벽한 뷰를 즐겨보세요.

 




 

 

 

  

풀 사이드 스위트


 1층에 풀 사이드 스위트 객실은 풀장과 안뜰과 Halekulani의 iconic swimming pool까지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분리되어있는 침실, 세련된 거실 및 식당 공간과 라나이(발코니)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풀 뷰 스위트


 2층에 위치한 풀 뷰 스위트 객실은  태평양 전망을 제공하며 와이키키가 문앞에 있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넓은 라나이(발코니)에서 완벽한 뷰를 감상해보세요.




 

 


선셋 스위트


  Halekulani의 iconic swimming pool의 탁 트인 전망과 와이키키 해변의 반짝이는 일몰을 바라 보는 오션뷰를 즐겨보세요




 

 

오션 스위트 & 오션 테라스 스위트


 1,600 평방 피트 이상의 공간, 수영장과 태평양의 멋진 오션뷰 전망을 즐겨보세요. 1857 평방 피트의 넓은 라나이(발코니)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다이아몬드 헤드 스위트


 890평방피트의 공간과 1,100 평방피트의 넓은 라나이(발코니)와 넓게 설계된 창문에서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감상해보세요.  분리된 침실과 객실, 일부 스위트 룸에는 작은 침실이 연결되어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 프라임 스위트


 럭셔리한 이 객실에서 다이아몬드 헤드와 와이키키 해변을 감상해보세요.
 

 

 

  

[프리미어 스위트]


하와이 오아후 섬에서 가장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스위트는 넓은 공간과 완벽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3 개의 스위트 룸은 각각 고유 한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스위트 객실은 다이아몬드 헤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며 와이키키 해변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로얄 스위트


Halekulani 's Royal Suite는 3층에 위치하며 다이아몬드 헤드의 전망과 와이키키 해변의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320 평방피트 이상의 투 베드룸과 다이닝룸, 드레스룸, 2.5개의 화장실과 주방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라나이(발코니)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또한,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레쿨라니 스위트

 

 2층에 위치한 이 객실은 2,135 평방피트의 공간과 640 평방피트의 라나이(발코니)를 통해  럭셔리한 디자인과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키드 스위트


 Orchid Suite는 2,352 평방 피트의 오션프론트 객실로 바닥부터 천장까지 내려 오는 문이 개인 정원과 야외 테라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럭셔리 스위트


Halekulani Suite에 인접한 Executive Luxury Suite는 약 1,185 평방 피트의 공간과 2개의 프라이빗한 개인 파티오와 탁 트인 다이아몬드 헤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스위트 룸은 프라이빗 출입구와 침실,거실,옷장과 넓은 욕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LA MER(라 메르)

 

하와이에서 유일하게 AAA 파이브 다이아몬드와 포브스 5성급 레스토랑 인 La Mer는 신선한 로컬재료로 프랑스 스타일의 음식을 완벽한 태평양 바다전망을 보며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L' Aperitif​(라페리티프 칵테일 바)


La Mer의 La'Aperitif는 호놀룰루에서 가장 우아하고 세련된 바와 라운지로 알려져있습니다. 전설적인 리츠 헤밍웨이 (Ritz Hemingway) 헤드 바텐더 콜린 피터 필드는 리츠 호텔 파리 (Ritz Hotel Paris)와 파트너십을 체결 해 L' Aperitif의 음료를 제공하며 할레 쿨 라니 (Halekulani)의 음료 예술 큐레이터로서 L' Aperitif의 음료를 제공합니다. 독특한 칵테일을 휴양지의 분위기를 느끼며 즐겨보세요. 


 

 

 

 

 

 

 

Orchids

 

 Halekulani의 오션 프론트 레스토랑 오아후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로 이탈리아 요리를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뿐만 아니라 일요일 브런치 제공합니다.

 




 

 

 

 

Cattleya Wine Bar​

 

Halekulani에 새로 추가 된 Cattleya Wine Bar는 세계적인 와인을 선보이며 지중해 식 타파스 스타일 요리를 태평양 전망을 보며 제공합니다. 

 


 

 

 

House Without A Key​

 

와이키키에서 가장 상징적 인 레스토랑 중 하나 인 House Without A Key는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일몰 칵테일, 애피타이저 및  공연을 제공합니다. 

 


 

 

 

 

 

 

LEWERS LOUNGE 

 

 매일 밤 라이브 재즈 음악 공연을 제공하며, 칵테일을 포함하여 에피타이저, 디저트 및 저녁 식사 후 음료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애프터눈 티


 본관의 베란다에서 전통적인 애프터눈티를 즐겨보세요. 편안히 앉아 편안한 서비스와 고급 차, 커피, 갓 구운 케이크 및 패스트리를 즐겨보세요




 

 

 

 

 


Sunday Brunch

 오션뷰를 감상하며 오믈렛, 사시미, 돼지고기요리, 해산물요리 디저트등을 포함한 여러 음식을 즐겨보세요. 

 


 

 

 



IN-ROOM DINING(객실 내 다이닝)

 

 아침,점심,애프터는튀, 저녁, 애피타이저,와인, 술 등 원하는 음식을 객실내에서 즐겨보세요.  

 


 

 

 

 ​
스파 메뉴


 폴리네시아 및 아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피부, 모발 및 네일 케어 테라피를 즐겨보세요, 커플을 위한 커플 스위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결혼식 및 회의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