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코사무이

사무이 (SAMUI)
사무이 (SAMUI)
-

 

파세지 The Passage Samui Villas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7 950 045 E - mail -
홈페이지 http://www.thepassagesamui.com/contact-us

사무이의 Laem Yai Beach에있는 The Passage Samui Villas & Resort 인 이국적인 자연 휴양지로 떠나보세요. 특히 로맨틱 허니문 어에게 적합합니다. 사무이 국제 공항에서 단 30 분 거리에있는 코 사무이의 고급 부티끄 리조트는 인근의 스노클링 카약, 해변 자전거 타기 및 하이킹이 가능한 국립 해양 공원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기분 좋은 이른 아침 햇살이나 우아한 와인 바에서 편안하게 조용한 안뜰에서 제공되는 매우 맛있는 뷔페 식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코 사무이 최고의 허니문 리조트 중 하나에서 잊을 수없는 섬 결혼식, 열대 신혼 여행 또는 특별한 기념일 휴가로 사랑을 축하하십시오. The Passage Samui Villas & Resort에서 일반적인 개인 생일 파티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낭만적 인 해변 리조트는 코 사무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 해변에 있으며, 축하를위한 그림 같은 장면을 설정합니다. 테마 메뉴의 영감과 배열에 대해서는 숙련 된 이벤트 계획 팀에 문의하십시오.맛있고 군침이 도는 해산물 요리, 활기찬 테마의 밤 및 다양한 국제 및 아시아 요리가 해변 레스토랑 인 The Terrace에서 제공됩니다. 해변가의 분위기는 잊을 수없는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요리의 즐거움으로 코 사무이에서 가장 고무적인 해변가 레스토랑 중 하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The Passage Samui Villas & Resort의 Chaba Spa는 태국 전통과 현대적인 관행이 조화를 이루는 훌륭한 트리트먼트 및 요법 메뉴를 제공합니다. 스파 내부에서 활력을 되찾거나 열대 정원이나 해변에서 타이 마사지를 즐기십시오.

 

 

디럭스 룸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인 클래식 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자랑하는 Deluxe Rooms는 해변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전용 테라스 및 킹 사이즈 또는 트윈 침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인 클래식 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자랑하는 Superior Rooms는 해변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전용 테라스 및 킹 사이즈 또는 트윈 침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든 빌라

 

넓은 정원 빌라는 정원 전망의 태국 식 디자인 정신으로 꾸며져 있으며 라운지, 전용 테라스, 레인 샤워기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킹 침대 또는 트윈 침대가 제공됩니다.정원 전망을 갖춘 태국 디자인의 정신으로 꾸며진 넓은 Garden Villas는 라운지, 전용 테라스, 레인 샤워기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킹 침대 또는 트윈 침대 이용 가능. 

 




 

 

 

 

 

풀 프론트 빌라


태국에서 영감을 얻은 일광욕 용 라운지가있는 전용 정원 테라스를 통해 메인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는 풀 프론트 빌라는 라운지, 레인 샤워기, 킹 사이즈 베드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태국에서 영감을 얻은 일광욕 의자가있는 전용 정원 테라스를 통해 메인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는 풀 액세스 빌라는 라운지, 레인 샤워기, 킹 사이즈 베드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플런지 풀빌라


112m2의 Plunge Pool Villas는 전용 플 런지 풀로 연결되는 전용 정원 테라스가있는 아름다운 해변가에 인접 해 있으며 라운지, 레인 샤워기, 킹 사이즈 베드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112 평방 미터의 Plunge Pool Villas는 전용 플 런지 풀로 연결되는 전용 정원 테라스가있는 아름다운 해변가에 인접 해 있으며 라운지, 레인 샤워기, 킹 사이즈 베드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2 베드룸 플런지 풀빌라


넓은 2 베드룸 플 런지 풀 빌라와 전용 공간은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해변과 가까우며 라운지, 테라스, 수영장, DVD 플레이어, 레인 샤워기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치 프론트 풀 빌라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해변에 위치한 인상적인 Beachfront Pool Villas에는 라운지, 식당, 테라스, 일광욕 의자, 선베드, 수영장, DVD 플레이어, 레인 샤워기 및 무료 WiFi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테라스 레스토랑


맛있고 군침이 도는 해산물 요리, 활기찬 테마의 밤 및 다양한 국제 및 아시아 요리가 해변 레스토랑 인 The Terrace에서 제공됩니다. 해변가의 분위기는 잊을 수없는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요리의 즐거움으로 코 사무이에서 가장 고무적인 해변가 레스토랑 중 하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Laem Yai Beach와 Angthong National Marine Park 섬이 내려다 보이는 The Terrace는 코 사무이에서 가장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해변가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화려한 일몰은 맛있는 해산물, 일주일에 세 번 테마의 밤,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과 함께 다양한 국제 및 아시아 특선 요리를 제공하는 웅장한 야외 레스토랑의 배경을 제공합니다.

 


 

 

 

데크 풀 바

 

데크 풀 바 (Deck Pool Bar)에서 태국 만의 멋진 일몰을 감상하십시오. 오후 6 시부 터 오후 7 시까 지 The Deck Pool Bar에서 매일 해피 아워를 즐기며 센세이션 칵테일 레시피와 무료 스낵을 즐기십시오. 

 

 

 

 

 

 

차바 스파

 

The Passage Samui Villas & Resort의 Chaba Spa는 태국 요리가 조화를 이루는 훌륭한 트리트먼트와 테라피 메뉴를 제공합니다. 

 


 

 

 


코사무이 결혼식과 파티


코사무이 최고의 허니문 리조트 중 하나에서 잊을 수없는 섬 결혼식, 열대 신혼 여행 또는 특별한 기념일 휴가로 사랑을 축하하십시오. The Passage Samui Villas & Resort에서 일반적인 개인 생일 파티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낭만적 인 해변 리조트는 코 사무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 해변에 있으며, 축하를위한 그림 같은 장면을 설정합니다. 테마 메뉴, 전통 태국 엔터테인먼트, 섬 꽃, DJ, 불꽃 놀이, 미용 서비스 및 유명 인사의 영감과 배열에 대해서는 숙련 된 이벤트 계획 팀에 문의하십시오. 

 


 

 

 

 

수영장


멋진 수영장이 빛나고 있습니다.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