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코사무이

사무이 (SAMUI)
사무이 (SAMUI)
-

 

사리사무이 Saree Samui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7 247 666 E - mail reservation@sareesamui.com
홈페이지 http://www.sareesamui.com/

고요한 매남 해변 기슭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해변가 낙원을 경험하기 위해 사리 사무이에 초대합니다. 시간이 당신 자신의 성소. 당신은 페이스를 설정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흙 톤을 통해 표현 된 지구 적 분위기를 갖춘 고급 코 사무이 리조트는 스레드 수가 많은 침대 린넨에서 유기 목욕 제품에 이르기까지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Saree Samui는 환경과 지역 사회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국제적으로 헌신적 인 인증을 받았습니다. 코 사무이 (Koh Samui)에 위치한 저희 리조트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건축되었으며 지속 가능한 관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우리와 함께 사리 라롬 스파에서 감각을 만끽하고, 거대한 바닷가 수영장에서 수영을하고, 바다 전망 레스토랑에서 시원한 산들 바람으로 맛있고 신선한 유기농 요리를 맛보십시오. 사무이 부티크 리조트는 매우 사적이며, 손님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있게 해주지 만, 원하는 경우 파티에 합류 할 수 있도록 주요 도시에 가깝습니다.광대 한 수영장 옆에는 캐주얼 한 해변가 레스토랑이 있으며 건강하고 유기농 태국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 보면서 바닷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수영장은 리조트의 하이라이트이며, 물 위에 우뚝 솟은 키 큰 야자수가있는 하얀 모래를 따라 뻗어 있습니다.



트로피컬 빌라 


프라이빗 빌라는 넓고 우아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태국과 발리 건축 양식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객실 유형에 따라 개인 정원 또는 개인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매력적인 인테리어는 개방적이고 통풍이 잘되는 레이아웃, 현대적인 편의 시설 및 엔터테인먼트로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욕실은 특히 어두워 진 후에 세련되고 낭만적 인 분위기의 야외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92sqm Tropical Villa는 사무이의 낭만적 인 리조트에서 무성한 자연으로 둘러싸여있어 투숙객에게 절대적인 프라이버시를 보장합니다. 이 낭만적 인 빌라에는 게으른 날을 편안하게 쉴 수있는 전용 안뜰과 별빛 아래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야외 욕조가 있습니다.트로피컬 빌라는 세련된 침실과 별도의 야외 거실 공간으로 안락함을 제공하며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가구와 직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은 멋진 녹색 전망을 제공하며, 코 사무이 해변의 이국적인 섬 위치를 지속적으로 상기시켜줍니다.

 






 

 

 

 

 


씨뷰 디럭스 풀빌라 


아름답게 꾸며진이 해변가 수영장 빌라에서 하늘의 바다 전망을 깨워보십시오. 리조트의 가장 앞쪽에 위치한이 92sqm 빌라는 모래에서 몇 발짝 떨어져 있으며 화려한 해변, 푸른 바다 및 먼 판간 섬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씨뷰 디럭스 빌라


청록색 바다와 멋진 백사장을 마주보고있는 사무이 부티크 리조트의 Sea View Deluxe Villa는 해변 애호가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우아하고 낭만적 인 장식이 매력적이고 편안하며 객실에는 해변과 전용 정원 공간으로 이어지는 거대한 미닫이 문이 있습니다.안락 지대에는 침실 옆에 휴식 공간과 업무용 책상이 있으며 해변이 내려다 보입니다. 태국 식 발리 스타일의 빌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며, 2 인용 대형 욕조가있는 낭만적 인 야외 욕실이 있습니다.

 




 

 




트로피컬 풀빌라 

 

Saree Samui의 열대 정원에는 숨겨진 열대 수영장 빌라가 있습니다. 이 92sqm 사무이 리조트 빌라는 태국 식 발리 스타일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객실은 넓고 넓은 창문에서 자연 채광으로 채워져 야외 / 실내의 개방 된 거실 공간을 만듭니다.전용 딥 풀은 자연으로 둘러싸인 하루의 열대 더위 동안 휴식을 취하고 식히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욕실에는 야외 욕조와 별도의 레인 폴 샤워기가있는 야외가 있습니다.

 

​ 

 

 


 

 

 

수리야 찬드라 레스토랑

 

인피니티 풀 옆에는 캐주얼 한 사무이 해변가 레스토랑이 있으며, 건강하고 유기농 태국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 보면서 바닷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야외 레스토랑은 인근 섬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낭만적 인 저녁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칵테일과 함께 음료를 즐기기에 완벽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프라이빗 비치 디너

 

코 사무이에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로맨틱 디너를 추천합니다. 해변에서, 모래에서 발로, 우리는 특별 4 코스 세트 메뉴와 프로 세코 병에 빠져들게됩니다. 이 식사 경험을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으로 만드는 데 헌신하는 개인 웨이터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화한 바닷 바람과 섬의 놀라운 전망으로 촛불 아래에서 식사를하세요. 이것은 진정으로 독특한 낭만적 인 경험입니다. 

 

 

  

 

 

사 레라 롬 트로피 칼 스파

 

Saree Rarom Spa의 치유 터치와 아로마 오일을 통해 감각을 깨우십시오. 영적인 태국의 치유 전통과 바다와 지구의 자연 요법을 결합한 스파의 트리트먼트에는 다양한 마사지 기술, 바디 스크럽, 바디 랩, 얼굴 및 아로마 허브 스팀이 포함되어있어 행복한 휴식과 회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Saree Samui는 또한 다양한 영감을주는 자연 환경에서 이른 아침 요가 세션을 조직 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균형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