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코사무이

사무이 (SAMUI)
사무이 (SAMUI)
-

 

리조텔 Resotel Beach Resort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7 422 374 E - mail info@samuiresotel.com
홈페이지 http://www.samuiresotel.com/

200m에 달하는 최고급 해변가에 위치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스타일리시 한 리조트 200m 높이에 위치한 현대적인 건축 양식의 세련된 리조트는 차 w 비치의 조용한 남쪽에 위치한 79 개의 우아하게 꾸며진 퀘스트 룸과 풀 빌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세련된 휴양지와 편안한 해변 휴가 경험을 위해 멋진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모든 편의 시설과 시설을 즐겨보세요.

 

 

 

스탠다드룸


작은 발코니가있는 2 층짜리 저층 건물에 위치한 객실. 별도의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슈페리어 씨뷰룸


2 층 및 3 층의 저층 건물에 위치한 객실은 9 개의 SQM 넓은 발코니를 통해 바다 전망을 더 높여줍니다. 별도의 욕실에는 스탠딩 샤워 콤마 욕조와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디럭스 풀 액세스룸


1 층 높이의 저층 건물에 자리한 객실에는 데이 베드가있는 넓은 9 SQM 테라스에서 buildinq를 따라 야외 공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욕실에는 스탠딩 샤워 시설, 욕조 및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풀 액세스 빌라


2 개의 선베드가있는 빌라의 테라스에서 십자가 모양의 공용 야외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는 별도의 전용 공간에 각각 4 개의 빌라가있는 2 개의 절묘한 클러스터. 별도의 욕실에는 대형 옷장, 스탠딩 샤워 시설, 대형 자쿠지 욕조 및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든 풀빌라 


열대 정원 화합물 내에 설정하십시오. 각 객실에는 일광욕 의자 2 개가 비치 된 야외 전용 수영장 (5M X 2M) 또는 일광욕 의자에 작은 테이블이있는 2 개의 의자 또는 2 개의 의자가있는 정원 전망의 전용 안뜰이 있습니다. 별도의 욕실에는 대형 옷장과 샤워 실이 있으며, 욕조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오션풀빌라 


화려한 야외 전망을 즐길 수있는 멋진 해변 전망 공간 (6M X 2.30M)과 일광욕 용 데크가있는 넓은 편안한 베란다에는 02 개의 선베드가 있으며, 샤워 시설은 신혼 여행 커플을 위해 특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욕실에는 대형 옷장과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특 대형 욕조와 화장실. 침구 : 01 킹 / 01 킹 플러스 01 싱글

 






 

 

 

 

​ 카프리치오 

 

리조트의 메인 캐주얼 레스토랑은 정통 국제 및 태국 요리를 제공하며, 아침,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바다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랍스터바 

 

야외 테라스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기는 해변 애호가를 위해 만든 청량 음료 및 칵테일, 가벼운 식사 및 간식을 제공합니다.

 


 

 


  

THE ROOF 

 

Lobster Bar의 옥상 넓은 테라스에 자리한 트렌디 한 옥상 바는 손님들이 식사 전이나 후에 큰 오버 헤드 텐트 그늘 아래에서 바람이 부는 바다에서 전채, 칵테일 또는 훌륭한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POOL SIDE BAR 

 

야외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며 청량 음료, 과일 주스, 칵테일 또는 가벼운 식사와 간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성인 수영장 : 200 평방 미터 (20.00MX 10.00M) 일광욕 : 일광욕 우산이있는 일광욕 침대 서비스 시간 : 07:00 시간. -19:00 시

 




 

 

 

 

 

헬스장


신체의 건강과 안녕을 위한 완비 된 체육관 







도서관


인터넷 옆에서 서핑을하고 싶거나 소파에서 편안하게 쉬고 싶은 분은 로비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선한 양조 커피를 즐기거나 영어 또는 태국 스타일의 하이 티를 즐기면서 가벼운 음악과 함께 좋아하는 책과 잡지를 읽음으로써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오후 시간에.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