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코사무이

사무이 (SAMUI)
사무이 (SAMUI)
-

 

바나벨 Vana belle

워터 프론트 리조트는 코 사무이 해안의 따뜻하고 친근한 오아시스입니다. 기둥 형 로비에서 무한대 수영장까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편의 시설, 서비스 및 환대를 즐기십시오. 차 w 비치 (Chaweng Beach)에서 잠긴 카바나 또는 촛불 저녁 식사로 간식을 맛보세요. Vana Spa의 Himavanta 목욕 의식은 24 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무료 Lavazza 커피와 균형을 이룹니다. 독립형 빌라에서 독립형 욕조에 가라 앉으십시오. Jungle Suite에서 현대적인 감각으로 원주민 예술에 감탄하십시오. 각 호텔 객실은 정원 또는 태국만의 잊을 수없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하루를 떠나기 전에 Luxury Collection Concierge와 상담하십시오. 엘리트 팀원들은 섬의 놀라운 장소에 미소를 지으며 당신을 안내합니다. Pagodas, 사원, 보호 구역, 공원, 스노클링 등은 Koh Samui의 Luxury Collection Resort 인 Vana Belle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24 시간 이용 가능한 럭셔리 컬렉션 컨시어지, 맞춤형 서비스를 항상 염두에두고 오션뷰 풀 스위트 및 트로피컬 풀 빌라에 머무는 고객에게는 '개인 버틀러'가 체류 기간 동안 배정됩니다.세련된 에어컨이 완비 된 도서관에서 휴식을 취하고 태국의 다양한 서적과 잡지로 현지 문화에 빠져보세요. 무료 인터넷 및 인쇄 시설을 포함한 2 대의 iMac 컴퓨터로 비즈니스 요구를 처리하십시오.

 

 

정글, 침실 1 개 스위트, 킹 사이즈 침대 1 개, 소파

 

화려하게 꾸며진이 스위트 룸은 토착 스타일의 최고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정의 된 입구는 신화적인 태국 Himmapan 숲에서 영감을 얻은 세련된 목재 가구와 예술 작품이있는 통합 된 개방형 생활 공간으로 연결됩니다. Vana Belle Koh Samui의 스위트 룸은 풍부한 자연 채광을 즐기며, 개인 수영장과 무성한 열대 동물 군의 전망을 제공하는 넓은 테라스로 연결됩니다. 킹 침대가 구비 된 각 스위트 룸에는 고급 욕조가 딸린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 독립형 욕조, 대형 레인 샤워기 및 우아한 세면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탐닉과 망쳐 지도록 설계된 독립형 주택은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인 전용 수영장이있는 태국 전통 화합물로 꾸며져 있습니다.야외 파티오의 전용 인피니티 풀은 시암 만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정글 1 베드룸 스위트, 퀸 사이즈 침대 2 개, 소파

화려하게 꾸며진이 스위트 룸은 토착 스타일의 최고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정의 된 입구는 신화적인 태국 Himmapan 숲에서 영감을 얻은 세련된 목재 가구와 예술 작품이있는 통합 된 개방형 생활 공간으로 연결됩니다. Vana Belle Koh Samui의 스위트 룸은 풍부한 자연 채광을 즐기며, 개인 수영장과 무성한 열대 동물 군의 전망을 제공하는 넓은 테라스로 연결됩니다. 2 개의 퀸 사이즈 침대가 구비 된 각 스위트 룸은 독립형 욕조, 대형 레인 샤워기 및 우아한 세면대 공간을 갖춘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션 풀 1 베드룸 스위트 1 킹, 소파


Vana Belle Koh Samui의 오션 풀 스위트 (Ocean Pool Suite)에서 특별한 편안함을 만끽하십시오. 바닥에서 천장까지 내려 오는 유리 문은 열대 햇살에 전체 공간을 씻고 개인 무한대 수영장과 테라스로 연결되어 시암 만 (Siam of Giam)의 먼 전망을 제공합니다. 바다 바람을 즐기거나 해돋이. 우아한 대리석으로 꾸며진 욕실과 타원형 욕조; 고급 컬렉션 Vana Belle의 욕실 용품과 고급 목욕 가운 및 슬리퍼가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프리미엄 오션 풀 1 베드룸 스위트, 킹 사이즈 침대 1 개, 소파

 

더 높은 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오션뷰 풀 스위트는 최고급 럭셔리와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인피니티 풀과 테이블, 의자 및 선베드가있는 전용 테라스에서 잊을 수없는 바다 전망을 경험하십시오. 이 넓은 원 베드 스위트에는 LCD TV, 소파,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칵테일 믹스로 구성된 잘 갖춰져있는 미니 바가 있습니다. 럭셔리 컬렉션 시그니처 침대와 베개 선택은 숙면을 보장합니다. 우아한 대리석으로 꾸며진 욕실과 타원형 욕조; 고급 컬렉션 Vana Belle의 욕실 용품과 고급 목욕 가운 및 슬리퍼가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합니다.무료 버틀러 서비스와 Vana Belle Prosecco 조식이 제공됩니다.

 





 

 

 

 

 

 

 

그랜드 풀 스위트, 침실 1 개, 킹 사이즈 침대 1 개, 소파

 

분위기와 실내 장식을 높이는 Grand Pool Suites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미닫이 유리 문을 통해 들어오는 전용 테라스로 들어오는 부드러운 섬풍으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초대형 수영장이있는 일광욕 공간에는 커피 테이블과 의자가있어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야외 식사를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드라마틱 한 조각 조명기구는 현대적인 태국 장식을 더욱 보완하여 소파와 2 개의 안락 의자로 채워진 고급 좌석 공간을 비 춥니 다. 커피 테이블 주위에 위치한 커피 / 티 메이커에서 따뜻한 음료를 즐기거나 미니 바에서 상쾌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트로피컬 풀빌라 

 

리조트의 무성한 정원에 자리한 Tropical Pool Villas는 전용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바다와 정원의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호텔입니다. 의자가있는 인접한 커피 테이블은 기억에 남는 야외 식사 공간을 제공합니다.드라마틱 한 조각 조명기구는 현대적인 태국 장식을 더욱 보완하여 침대 소파와 2 개의 안락 의자로 채워진 고급 좌석 공간을 비 춥니 다. 커피 테이블 주위에 위치한이 호텔은 커피 및 차 메이커에서 따뜻한 음료를 즐기거나 샴페인 바에서 토스트를 즐기기에 친밀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개인 버틀러서비스가 적용가능합니다. 

 


 


 

 

 

 

 

 

바나벨 오션뷰 풀 스위트 킹

 

Vana Belle Ocean View Pool Suite는 멋진 분위기에서 손님을 감싸고 있으며 개인 테라스에서 매혹적인 바다 전망을 갖춘 전례없는 장면을 제공합니다. 높은 야외 욕조가 리조트의 무성한 정원을 향해 펼쳐지는 무한대 가장자리가있는 매력적인 수영장에 합류합니다. 우산으로 태양으로부터 그늘진 2 개의 일광욕 의자와 야외 식사에 이상적인 테이블과 의자가있는 휴식 공간으로 둘러싸인이 수영장에는 수영장의 얕은쪽에 2 개의 냉각 일광욕 의자가 있습니다. 

 




 

 

 


 

 

 

Panali

빈티지 와인을 마시고 쿠션이 달린 고리 버들 의자에 기대십시오. 해변가 이탈리아 레스토랑은 최고급 브라질 음식, 파니니 및 송아지를 제공합니다.




 



Kiree Restaurant

전통적인 딤섬은 프랑스 굴 및 자몬 세라노와 같은 유럽 요리와 함께 접시를 공유합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물을보고 태국 남부 스페셜 요리를 맛보십시오.




 


 

 

Lobby Lounge


코 사무이 (Koh Samui)가 내려다 보이는 기이 한 라운지로 물 특징, 코끼리 조각상, 새장을 걸어보세요. 낮은 테이블에서 훈제 연어 또는 쇠고기 안심 카르 파치 오 간식. 특산품 위스키, 수입 맥주, 숙성 와인 또는 시가가 나옵니다.




 


 

Pool Bar

태국의 럼주와 유명한 혼합 학자 Greg Seider가 디자인 한 음료와 함께 수제 칵테일을 즐기십시오. 차 w 비치 (Chaweng Beach) 근처의 인피니티 풀에서 카오 파드 (Khao Phad) 또는 돼지 고기 사테 (Pattay Satay)와 같은 작지만 맛있는 태국 전통 메뉴를 즐기십시오.

 

 

  

 

 

 

바나 스파 

 

Vana Spa는 전설적인 숲 히 마반 타 (Hi-ma-pan으로 발음 됨)의 신비주의와 동양의 신화에 영감을 받아 불면증과 활력을 되 찾는 치유력과 치유력을 제공합니다. Vana Spa Koh Samui는 히 마반 타 숲에서 비롯된 동물 군과 식물상으로 보완 된 감각을 달래주는 리조트 트리트먼트와 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를 통해 치유와 영감을주는 언더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센터

 

Vana Spa 옆에 위치한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리조트의 초록빛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는 손님들이 피트니스 루틴을 유지하거나 시작하도록 초대합니다. 도착하자마자 웰컴 라운지는 무료 Lavazza 커피, 차, 생수 및 신선한 과일을 제공하며 낮에는 항상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치프론트 인피니티 풀 


백사장 해변과 특색있는 바위 지형, 무성한 열대 단풍 사이에 자리 잡은 맑은 민물 해변가 인피니티 풀은 시암 만에서 몇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